[관광마케팅]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및 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2.표적시장 (Target Market)
3.포지셔닝 (Positioning)
- 본문내용
-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시장세분화는 무엇일까요?
전체 시장을 구성하는 잠재고객을 동질적인 하위시장들로 나누어 분리하는 과정을 말한다
자사가 가장 성공 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세분 시장을 선택 하였다.
대량마케팅
제품다양화 마케팅
표적시장 마케팅
시장세분화의 이점
시장 기회를 보다 쉽게 찾아낼 수 있다
효율적인 마케팅믹스를 개발
변화하는 시장수요에 능동적 대처
자사와 경쟁 기업의 강점과 약점을 효과적으로 평가
[시장 세분화의 선행 조건]
측정 가능성
유지 가능성
접근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