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바이더웨이 Buy The Way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buy the way 소개3p
본론
1. buy the way 현황5p
2. buy the way 유통시스템6p
3. buy the way 물류시스템&물류관리7p
4. buy the way 수송관리10p
5. 경쟁사11p
6. buy the way 문제점12p
결론
◎buy the way 문제점의 해결방안14p
◎참고문헌 & 사이트16p
- 본문내용
-
서 론 - buy the way 소개 http://www.buytheway.co.kr
1) buy the way 소개
최고의 운영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고유 브랜드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주)바이더웨이는 지속적인 투자와 제품개발로 고객들이 가장 신뢰하고 선호하는 편의점으로 성장하였다.
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앞서가는 기업
바이더웨이는 진취적이고 공격적인 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바이더웨이는 업계 최초로 흑자를 달성하였고, 국내 처음으로 선진화된 전산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에 그치지 않고 2007년에는 CI를 리뉴얼하고 회사의 비전을 새롭게 정비함으로써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② 편안한 휴식 공간 속에서 경험하는 유쾌한 기분 전환
‘유쾌한 즐겨찾기’를 모토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시는 짧은 시간 안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바이더웨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장 안에서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와 뜻밖의 감동이 있는 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고객으로 하여금 유쾌한 기분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③ 바이더웨이 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아이템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바이더웨이는 고객들의 성별/연령별, 매장이 입점해 있는 상권별/지역별로 세세하게 구분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노력한다. 매일매일 바이더웨이의 전공 공장에서 공급되는 신선한 fresh food와 편안하고 고급스런 장소, 고급 원두커피 ‘테라로사’와 프리이엄 아이스크림 ‘뉴질랜드 내츄럴 아이스크림’ 등은 바이더웨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이다.
- 참고문헌
-
21세기를 대비한 supply chain management-개념과 사례, 박영사
허문구 한국무역협회 국제물류지원단 팀장
백종실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해운물류연구실 물류전략팀장
앤더슨 컨설팅
슈퍼바이저 장철원 님 (대구 동구 및 북구 담당)
buy the way 침산점
http://www.cvs.or.kr - 한국편의점 협회, 2007년 편의점 운영동향 EBOOK
http://www.sytpl.com
http://www.buytheway.co.kr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7&no=575043
http://blog.naver.com/zuski?Redirect=Log&logNo=429377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