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블린 EBLIN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에블린 EBLIN 마케팅
본문내용
란제리시장 최초 진입 전문 패션란제리 브랜드

concept
SOFT & LUXURY
NEW ELEGANCE
FRENCH

브랜드 목표
고감도 패션성, 합리성, 경제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신세대 전문직 여성

→ REASONABLE HIGH LIFE
참고문헌
마케팅, 채서일, 비앤앰북스, 2006
여성 잡지에 나타난 속옷광고의 의미 연구, 김미영, 상명대학교 의류학 전공, 2000
근세시대의 서양여자 속옷에 관한 고찰, 윤진아, 성신여자대학교, 1995
여자 속옷의 변천에 관한 연구, 김주애, 경상대학교, 1985
체험마케팅, 벤드H,슈미트, 세종서적, 2002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정해동, 한언, 2000
이화여대 http://home.ewha.ac.kr
저스트 스타일 http://www.juststyle.com
한국무역협회 http://www.kita.net
서울경제신문 http://economy.hankooki.com
한국섬유신문 http://www.ktnews.com
제일기획 http://www.cheil.co.kr
이끌림 홈페이지 http://www.iklim.co.kr
에머필 홈페이지 http://www.aimerfeelkorea.co.kr
비너스 홈페이지 http://www.venus.co.kr
솔브 홈페이지 http://www.solb.co.kr
와코루 홈페이지 http://www.venus.co.kr/brand/wacoal/wacoal.asp
마루 캐주얼 홈페이지 http://www.marucasual.co.kr
마루 이너웨어 홈페이지 http://www.maruinnerwear.co.kr
플로체 홈페이지 http://www.floce.com
에블린 홈페이지 http://www.eblin.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land 이랜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수립넓은 영토로 인한 유통체계 구축의 어려움.다양한 문화 존재와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각기 다른 취향.미흡한 전산 시스템과 운영에 따른 어려움.부도덕한 행위에 대한 취약한 법제도 및 규제로 인한 피해.새로운 경쟁업체들의 중국 진출. 문제점 및 해결방안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대도시 위주의 강력한 유통망 구축.의류 유행을 주도하는 ‘트렌드세터’로서의 역량 강화.정부 당국과의 지속적인 협조체계 유지 = 콴시(관계)

  • 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분석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분석과 이랜드 미래전망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다. 이를 통해 큰 비용 들이지 않고 신규 브랜드의 인지도를 쉽게 확산 시켰다. 독일의 푸마, 일본의 빅존, 프랑스의 뀨레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도 적극 추진하였다. 또 중국에서의 안정적인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베트남, 스리랑카 등에 있던 협력업체 공장을 계속 확장 하여 해외생산 비율을 늘려왔다. 그 덕분에 중국외 미국, 대만, 태국, 바레인 등에 종합 의류 매장을 설치하며 해외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했다

  • [마케팅] vivien 비비안 상황분석 및 IMC전략
  • 에블린Sexy cookieYES비비안비너스Vivien SNEW 브랜드 출시Vivien S10.NEW BRAND-SALLY Concept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의 결합Target 패션에 관심이 많고몸매유지에 관심이 많은 감각적인 1925 세대 Color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purple계열Love Your LineS서브브랜드. ‘SALLY’ 출시Vivien S10.SALLY’s 연상 이미지우아함기능성몸매보정고가광고김아중건강한Sexy美vivien특색 없는디자인어른들속옷예쁜디자

  • 좋은 사람들 마케팅전략
  • 에블린을 우리의 경쟁기업으로 선정한 것이다. marketing strategy4p 분석productplacePromotionpricedesign : 단순히 안에 입는 속옷이 아닌 드러내는 속옷의 디자인 color : Pink를 Main Color로 기능을 중시하는 현재 시장에서 패션을 강조1~10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현재 매장 수 35여개(연말까지 50개 계획)  가두점으로의 전환 추구이너웨어와 함께 바디케어, 악세사리등을 함께 판매함으로써 토탈 브랜딩 전략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 모델이었던 엘리

  • [마케팅] 속옷 브랜드 좋은사람들 분석
  • 에블린을 우리의 경쟁기업으로 선정한 것이다. CONSUMER&MARKETING Marketing StrategyCONSUMER&MARKETING4P 분석ProductPlacePromotionPricedesign : 단순히 안에 입는 속옷이 아닌 드러내는 속옷의 디자인 color : Pink를 Main Color로 기능을 중시하는 현재 시장에서 패션을 강조1~10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현재 매장 수 35여개(연말까지 50개 계획)  가두점으로의 전환 추구SEXY COOKIE이너웨어와 함께 바디케어, 악세사리등을 함께 판매함으로써 토탈 브랜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