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참이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국내주류(소주)시장
연혁
제품소개
판매현황
STP
4P전략
SWOT분석
- 본문내용
-
fresh 효과 톡톡 참이슬 다시 비상 (헤럴드 경제 2007/2/26)
두산 주류BG ‘처음처럼’에 밀려 곤혹을 면치 못하던 진로가 모처럼 겹경사를 맞았다. ‘처음처럼’의 대항마로 내놓은 ‘참이슬 fresh’가 제 궤도에 오르며 수도권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 진로는 ‘참이슬 fresh’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 국내에선 지역별로 차별화된 마케팅에 나서는 한편, 해외에선 주력 시장을 일본에서 중국으로 급선회한다는 방침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오는 8월께로 예정된 주식 재상장 시계(時計)에 맞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제2의 도약에 나서겠다는 경영진의 의지로 풀이된다.
진로가 소주 전문 주점 가맹사업에 본격 나선다. (이데일리 2007년 3월6일)
진로는 6일 ㈜신씨화로와 손잡고 서울 종로구 청진동에 소주 `참이슬`을 전문 판매하는 `참이슬 本家(본가)` 1호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진로 관계자는 "참이슬 본가를 통해 깔끔한 음식문화를 선보이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선도하겠다"면서 "올해 안에 가맹점을 50호점까지 늘려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진로는 전문 주점 운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강화하고 제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 참이슬 제조에 쓰이는 천연 대나무 숯을 이용, 초벌·재벌구이 고기를 판매함으로써 제품 이미지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참이슬 본가 매장의 운영은 화로구이 전문 외식업체 ㈜신씨화로가 전담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