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관광론] 호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호주의 기본적인 정보

Ⅱ. 호주의 개관

Ⅲ. 호주 국가와 국민
① 민족적 다양성
② 호주의 이민정책
③ 다양성과 결속력을 지닌 사회
④ 외국어 교육
⑤ 외국어 대중매체
⑥ 호주 원주민

Ⅳ. 호주와 세계
① 외교 및 무역정책
② 기후 변화
③ 무역과 투자
④ 1차 상품
⑤ 서비스
⑥ 우수한 제조업부문
⑦ 외국인 투자
⑧ APEC 2007
⑨ 외국인 학생

Ⅴ. 호주의 관광
① 관광산업
② 호주의 세계유산
③ 관광 SWOT 분석
본문내용
호주는 연방정부, 주정부, 지방정부로 구성된 연방 민주국가입니다. 연방정부는 호주의 수도 캔버라에 위치해 있다. 형식적인 수장은 영국의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이며 연방정부를 대표하는 사람은 연방총동(Governor General)이다. 연방정부는 3년마다 수상(Prime Minister)를 선출하며, 수상이 실질적인 연방 정부의 업무를 이끌고 있다.

호주는 국기에 있는 6개의 별로 묘사되는 6개의 주와 2개의 특별구로 되어 있습니다.
6개의 주는 아래와 같다.

• 뉴사우스 웨일즈 ( New South Wales )
• 빅토리아 ( Victoria )
• 퀸즈랜드 ( Queensland )
• 사우스 오스트랄리아 ( South Australia )
• 웨스턴 오스트랄리아 ( Western Australia )
• 타스마니아 ( Tasmania )

이며 2개의 특별구는 노던 테러토리( Northern Territory )와 국가의 수도( Canberra )가 위치한 오스트랄리안 캐피탈 테러토리( Australian Capital Territory ). 즉, 호주 연방 수도 특별지구이다.
- 정식국명
오스트레일리아 연방 Commonwealth of Austraila

- 면적
768만 6,850km² ( 남한의 77배 )
호주는 세계에서 여섯번째로 큰 나라다. 국토의 크기는 미국 본토 50개 주 가운데 48개 주를 합한 것과 같으며, 유럽 전체를 합한 것보다 무려 50% 정도가 더 넓다.

- 인구
2,066만 명
인구밀도는 1km²당 2명으로 세계에서 가장 낮다.

- 수도
캔버라 Canberra ( 인구 약 31만 명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덕분에 발표잘햇습니다!
  • cierar***
    (2013.09.11 16:55:35)
회원 추천자료
  • [관광정책]우리나라 관광정책과 주요국가 관광정책
  • 관광정책Ⅰ. 관광정책이란 무엇인가? 11. 관광정책의 의미와 범위 11) 관광정책의 개념 12) 관광론에 의한 관광정책 32. 관광에의 공공분야의 참여의 이유 53. 관광분야의 공공기능과 역할 61) 공공 및 민간분야 집단의 조성 62) 관광정책 설정과 관광계획 63) 관광법규 74) 관광개발과 운영 75) 투자, 개발 및 마케팅의 자극 76) 관광종사원의 교육과 훈련 74. 관광정책의 목적 85. 관광정책의 분류 101) 관광정책의 분류 106. 관광정책의 특징 13

  • [국제관광론]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실속 남도여행상품
  •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실속남도여행상품국제관광론 Ⅰ. Introduction일본인 관광객의 감소일본인 관광객 하락추세의 요인일본인 관광객 선정 이유팬스타 선정 이유남도, 부산관광의 선정 이유Ⅱ. 시장조사 / 타당성 분석외부시장 조사내부시장 조사타당성 분석Ⅲ. 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Ⅳ. STP strategy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Ⅴ. 4PProductPromotion PricePlaceⅥ. ConclusionⅠ. Introduction1.일본인 관광객의 감소(아래의 내용과

  • [관광학] 태권도 관광상품과 마케팅전략
  • 관광이 아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관광으로 만듦-태권도에 대한 이론적 연구 등은 세계에서 한국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위험(Threats)-흥미제공과 교육성의 수련 제공이 동시에 이루어지기 어려움-종주국 태권도 위상 위협 : 태권도 경기의 공정성 시비, 해외 사범들 간 갈등, 현지 해외 사범들의 탈 한국화 가속, 올림픽 영구종목으로의 논란이 제기되면서 대한민국 태권도의 위상이 약화되고 있음- 해외 무술시장 성장 : 태국의 타이복싱, 일본

  • [졸업][관광] 호텔의 컨벤션시장유치를 위한 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 국제행사 개최현황 (‘91~2001) 36 월별 국제행사 개최현황 37 시ㆍ도별 국제행사 개최현황 38 한국의 개최현황 38 서울의 개최현황 39 국내 장소 유형별 국제회의 개최현황 41 국내 1,000명 이상 수용가능 특급호텔 41 국내 호텔별 국제회의 개최현황 43Ⅰ. 서론제1절 문제 제기‘관광산업의 꽃’이라 불리우는 컨벤션(Convention), 컨벤션산업은 그 말이 지니는 사전적 의미만큼이나 복합적인 성격을 지닌다.

  • 국제회의사 경영
  • 국제회의사 경영국제회의사 경영- 목 차 -Ⅰ. 서 론Ⅱ. 국제회의사 경영1. 개념과 종류2. 설립에 필요한 법규 조항3. 조직관리와 직제별 업무3. 인사관리(전문요원자격과 인사관리)4. 상품관리(시설관리와 관광대상관리)5. 관광기업경영분석(관광경영요인포함)Ⅲ. 결 론참고문헌Ⅰ. 서 론관광진흥법 제3조에 따르면 국제회의업이란 대규모 관광수요을 유발하는 국제회의(세미나․토론회․전시회 등을 포함한다.)를 개최할 수 있는 시설을 설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