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17茶마케팅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남양유업의 17茶 에 대한 경쟁분석과 시장환경 분석 그리고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조사 분석하여 발표한 에뿔 파포 자료입니다. 남양유업의 전반적인 소개부터 17茶의 시장진입과정부터 성공 단계까지 완벽 분석한 내용 디자인 모두 좋습니다. 조원들과 힘들게 고생하면서 만들어서 내용 구성 모두 만족하실꺼에요~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기업 분석
4. 경쟁업체 비교 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남양유업 차 음료시장 향후 마케팅 프로젝트 전략
- 본문내용
-
경쟁자 분석
-동원 F&B-
녹차 시장 점유율 1위 (35%)
원조 제품 이미지 (녹차 = 보성)
다양한 용량 용기 소비자 니즈 충족
보성녹차 EXPO 등 다양한 국제행사 브랜드 파워 강화
중상층을 타겟으로 한 고급 이미지
-25 선차-
17차 겨냥 , Me too 제품
율무, 상황버섯 등 25가지 재료
제로 칼로리 몸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함
보성녹차의 넓은 유통망을 활용하여 공급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