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케팅] 인터넷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다음이 매출부진을 극복할수있는 전략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에서 가작 큰 차별점
인터넷업체들의 유료컨텐츠와 싸이월드 유료컨텐츠 비교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의 합병으로 얻은 시너지효과
- 본문내용
-
Q. 다음이 매출부진을 극복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은 무엇인가?
매출부진을 극복할수 있는 마케팅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우선 매출이 침체하게된 이유를
먼제분석해보면 길이 조금은 보일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즘 한창 주가를 달리고 있는 네이버와 비교를 해보자. 우선 광고 전략이다. 광고전략중에
가장큰 부분을 차지하는 텔레비전광고 내생각으론 텔레비전광고에서 네이버는 지식in은
유행어가 될만큼 사람들에게 어필했다.
나역시 궁금한것이 있을때는 네이버지식in을 제일먼저 떠올린다.
네이버는 이런광고전략으로 대중에게 어필하고있을때 다음은 그렇지 못했다.
자만을 했던것 인지 사람들에게 계속어필할수있는 새로운컨텐츠가 나오지도 않았고
광고또한 어필이 되지않았다.
다음카페만으로는 여러 가지를 추구하고 다양한 컨텐츠가 필요한 요즘 사람들에게
계속남아있는것은 무리가 있었다.
그럼 다음이 매출부진을 극복할수있는 전략으로 우선 새롭고 독특한 컨텐츠 개발이다.
그리고 그걸 뒷받침해줄수있는 광고전략또한 뒤따라야한다.
개인적으로 이런컨턴츠를 개발해줬으면 한다. 요즘 사람들이 유행에 참 민감한데 그걸 쉽게
검색하고 이용할수있는 포탈사이트가 아직없는것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