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론]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다음이 한국의 대표적인 포털로 성장하였던 원인은 무엇인가?
; 한메일을 통해 통신사용자를 흡수하고 최초의 무료 E-mail서비스를 통해 다음이라는 포털사이트로 유인해 성공적인 가입자 수를 얻게 되고 포탈 서비스시장 선점을 통해 다음 카페라는 대표적인 컨텐츠를 만들어 가입자수 2800만명, 개설카페 460만개를 수치에서 보듯이 강력한 브랜드 가치 형성을 이루어냈다. 또한 흑자 구조 정착을 위해 인터넷 광고 시장을 성장의 핵심으로 보고 많은 광고를 유치해 흑자 구조를 이루어냈다. 또한 다음은 d&shop, 온켓이라는 전자 상거래 쇼핑몰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고 적극적인 전략적 제휴 및 합병으로 양적으로 많은 성장을 이루어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