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히딩크의 리더쉽 분석- 여러 시각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03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 목차
-
1. 들어가기
2. 히딩크의 리더십 유형
3. '하이파이브'의 적용
4. 목표관리의 구성요소를 적용한 히딩크식 축구의 평가
5. 문화와의 관계에서 본 히딩크의 리더십
6. 박종환 감독과 비교해 본 히딩크의 리더십
7. 차범근 감독과 비교해 본 히딩크의 리더십
8. 기타 시사점 분석
- 본문내용
-
히딩크는 “난 어디까지나 나이며 바뀌지 않는다. 난 개방적인 성격이며 실패에 대한 두려움 따위는 없다. 언론에 대해서도 크게 개의치 않는다. 언론을 모두 수렴하다 보면 내 축구철학이 흔들릴 수 있고 전술적인 완성도가 방해받을 수 있다. 난 오로지 나의 길을 갈 뿐”이라며 마이웨이를 부른다.
그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소신 발언' 을 하기로 유명하다. "필요하다면 감독들의 의견을 협회 등에 건의하는 대변인 역할도 맡겠다" 며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한 개선책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알려달라" 고 말하기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