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AMOLED 인도시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MOLED의 특성
2. 인도시장 선정이유
3. SWOT분석과 전략
4. 시장세분화
5.포지셔닝
- 본문내용
-
1. AMOLED의 특성
1. AMOLED란?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을 이끌 신개념 미래형 디스플레이 기기이다.
옆의 표와 차트는 AMOLED LTPS
기술의 국가별 특허출원 점유율로서
지난해 10월에 발표된 것으로 작성된 차트이다. 차트에서 보면 미국과 일본이 한국보다 특허출원 점유율이 많은 것으로 되어있지만, 이 차트는 기업이 배제된 국가별 차트이다.
기업별 차트에 따르면, 역시 지난해 10월 기준으로 삼성SDI, LG필립스, Sony, Kodak, 세이코엡슨 등의 순서로 기업별 특허 출원율이 많은 것으로 집계되었다. 삼성SDI의 경우 원천기술을 거의 확보되었으나, 인프라가 아직 확보하지 못한 상태이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