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시스템에 입력된 고객의 주문 정보는 다음 날 각 창고의 단말기 화면에 뜨게 된다. 창고에서는 화면에 뜬 고객의 주문 정보를 바탕으로 수요예측을하고 제품을 트럭에 싣게 되는 것이다. 즉, 시장 요구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직이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시장이 축소되거나 확대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맞춰 생산 및 물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만족 수준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1) 전략적 루트 계획 (Strategic route
겨냥한 적절한 타겟팅과 마케팅 믹스▷한 발 앞서가는 홍보전략(새해가 되면 ‘중국아기’이미지를 만들어 모 두에게 새해인사를 하는 등 중국적인 소재로 적극적인 광고 전략을 펼침․음력 명절을 맞이해 2종류의 세트메뉴를 개발했고, 그 중19.8위엔짜리 ‘운수대통셋트’를 주문하면 즉 석에서 188원의 가치가 있는 우대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고객 유인책을 씀)▷친절한 종업원 서비스▷가족과 아동 대상의 집중적인 대중매체광고22
전략3) 고객 중시 전략4. 홈플러스 성장을 위한 전략 265. 차별화 PROCESS . 291) TESCO의 차별화 전략 - Customer Plan Process2)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쇼핑공간 (엔터테인먼트 도입)3) 해외 할인점과의 비교6.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소개 347. SWOT 분석 . 40 8. 경쟁사 분석 . 411) 상권분석2) 경쟁사 분석(홈플러스 vs 이마트)9. 포지셔닝
전략은 내실우선 주의이다. 외국산 브랜드가 주요 포스트에 입점한 대형매장을 통해 수요자의 발길을 끌어 모은데 반해 BBQ는 지역중심의 다점포 전략으로 공급자의 이동성을 추구한다. 2. STP 분석1) Segmentation구분특징어린이(초등생) 일반적으로 외식에 대한 선호와 구매욕구는 매우 높으나 구매를 위한 경제력이 없거나 약함. 청소년청년층(10~20대)외식에 대한 편중적인 욕구가 감소하며 다양한 외식산업에 대한 기호와 선호가 분산되어 두드러
관리에도 용이하게 이용되고 있다. Floor의 상황을 프론트에 있는 종업원에게 신속히 전달함으로써 효과적인 대기관리에도 이용되고 있다.5) 공동생산자로서의 고객공동생산 용의가 있는 고객에 초점을 맞춰 가격우위 전략과 병행하면서 생산성 향상과 고객화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다. Pizza Hut의 런치 부페는 고객에게 원하는 샐러드와 피자를 선택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Peak time에 부족한 인력을 고객으로 대체하면서 생산성, 향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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