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 기업소개 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COSTCO 선정이유
2. COSTCO 소개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Ps 전략
6. 개선방향 및 제안
- 2007년 매출 전년대비 23.4% 성장
코스트코의 계속적인 매출증대
국내 할인점 시장에서 외국계 대형할인점
- ‘COSTCO’가 유일
COSTCO만의 독특한 시스템
- 창고형 매장과 회원제도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도입기
1994년 ‘프라이스 클럽’ 이름으로 양평점 개점
현재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회원제 실시 및 기타 다양한 서비스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
35,000원
30,000원
연회비
만 19세 이상의 일반 개인
모든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등록법인 및 개인사업자, 비영
리 기관 및 정부기관
회 원
카 드
골드스타 회원권
비즈니스 회원권
①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
② 신뢰도 - 이중 보증제와 엄격한 반품정책 시행
③ 고품격, 고품질 브랜드 상품의 제공
④ 차별화된 상품과 독특한 매장
⑤ 경기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비즈니스 고객(전체 회원의 35%)
⑥ 직거래-직수입-직매입 시스템
① 적은 수의 매장
② 낮은 인지도
③ 비회원 고객층
④ 대기시간의 발생 - 소량상품 전용 계산대가 없음
⑤ 매장 위치 주로 도시 외곽에 위치 → 대중교통 이용의 불편함
⑥ 결제 방식 : 신용카드로는 삼성카드만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월마트 사례
  • 분석강 점약 점①세계 선두 업자로의 프리미엄② 저비용을 통한 가격 경쟁력③ 전 세계적 유통망④ 공급자와의 협력관계, 지배력①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② 아시아 진출 경험 부족위 협기 회① 경쟁사의 증가② 기존 업체들의 다각적 저항③ 거대 다국적 기업에 대한 반감① 정보통신기술의 발달② 유통시장개방의 세계적 추세③ 사람들의 의식변화   Ⅲ. 결론샘 월튼은 항상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월마트의 진정한 주인은

  • [경영학] 월마트 성공요인 분석
  • 분석강 점약 점①세계 선두 업자로의 프리미엄② 저비용을 통한 가격 경쟁력③ 전 세계적 유통망④ 공급자와의 협력관계, 지배력①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② 아시아 진출 경험 부족위 협기 회① 경쟁사의 증가② 기존 업체들의 다각적 저항③ 거대 다국적 기업에 대한 반감① 정보통신기술의 발달② 유통시장개방의 세계적 추세③ 사람들의 의식변화   Ⅲ. 결론샘 월튼은 항상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월마트의 진정한 주인은

  • COSTCO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글로벌 유통전략분석및 코스트코 한국진출전략연구및 향후전략제안 PPT
  • 1. 코스트코 기업소개2. 코스트코 유통전략(1) COSTCO의 글로벌현황(2) 유통의 개념(3) Costco 유통의 특징 -3PL-지입계약-크로스도킹(4) COSTCO의 직 ∙ 간접 유통경로3. 코스트코의 유통현황(1) 상적 유통 경로(2) 이마트와 비교분석(3) 입지현황(4) 매장구조4. 코스트코의 한국진출전략(1) 코스트코의 한국진출 (2) Costco의 국내 현황 (3) COSTCO 특징(4) COSTCO 향후 계획INDEX산업분야 : 대형 종합 소매업국 가 : 미국본 사 : 미국 워싱턴 주 이사콰창 립 : 1938

  • [코스트코 마케팅사례] 코스트코 COSTCO 성공전략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코스트코 COSTCO 향후전략제언
  •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2. 유통산업 환경분석3. 코스트코 성공전략4. 코스트코 SWOT분석(1) Strength(2) Weakenss (3) Opportunity(4) Threat5.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6. 코스트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코스트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전략 제언(1) 타겟 마케팅 제언(2) 입지전략 제언1.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코스트코는 1983년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운영을 시작했다. 1993년 10월, 코스트코와 1976년

  • [경영학] [국제경영론]농심 `신라면` 해외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1. 선정동기2. 농심의 역사 (연혁)3. 기업소개4. CI(심볼)와 신라면 로고5. 신라면 소개Ⅱ. 본 론1. 해외진출동기2. 국내시장 현황3. 해외 진출현황4. 경쟁기업 분석5.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1) 시장환경2) 농심의 중국 진출과정3) 농심의 마케팅 전략 (4p)4) 농심의 SWOT분석5) 농심의 STP6) 기업성과6. 농심 신라면의 미국시장 진출1) 시장환경2) 농심의 미국 진출과정 및 사업성과3) 농심의 마케팅 전략 (4p)Ⅲ. 결론 및 전망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