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온라인 조직형성의 현실과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7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On-line 조직 형성
2. On-line조직과 Off-line 조직
3. 사례 분석
1) 취업 뽀개기
2) 복수정답 반대 카페
4. On-line 조직의 미래
Ⅲ. 결 론
- 본문내용
-
Ⅰ. 서 론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 10년 만에 처음 복수정답이 인정되자 수험생들의 희비가 교차하고 있다. 그동안 논란이 끊이지 않았던 언어영역 17번 문항에 대해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24일 3번 이외에 5번도 정답이라고 발표하자 3번 에 답한 수험생들은 "상대적으로 손해를 봤다"며 집단행동에 나섰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온라인이라는 빠르고 응집력 있는 매체가 있었다. 우리는 이렇듯 최근 온라인 활동을 통해 형성되는 조직의 과정과 의미를 되짚어보고 이러한 조직문화가 기업에 주는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기로 했다.
Ⅱ. 본 론
1. online 조직형성
1) 개념
-기존의 offline과 대조되는 개념으로 조직의 형성, 활동 등의 영역에서 기존의 조직에서 볼 수 있는 대면접촉이라는 방법이 아닌 network을 통한 online상에서의 활동이 주가 되는 조직. 즉, online 상에서 가입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online상에서의 의사소통을 통해 조직의 활동을 하게 되는 新 개념의 조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