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COKEPLAY.com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한국코카콜라
1.한국코카콜라
2.한국코카콜라 주요연혁
.............................................................................................................................................1p
Ⅱ.Cokeplay.com 기업간 제휴
1.넥슨
ⅰ.카트라이더
ⅱ.메이폴 스토리
2.쥬크박스
3.아이리버
.............................................................................................................................................4p
Ⅲ.COKEPLAY.com의 마케팅 분석
1.Cokeplay.com의 5C분석
2.Cokeplay.com STP분석
3.Cokeplay.com SWOT분석
.............................................................................................................................................8p
Ⅳ. 앞으로의 발전방향
-
.............................................................................................................................................9p
- 본문내용
-
Ⅰ.한국코카콜라
1.한국코카콜라
독특한 곡선의 유리병 속에 담긴 톡 쏘는 맛의 코카-콜라가 처음 한국인들 앞에 등장한 것은 1950년대 미군 장병들에 의해서 였다. 코카-콜라는 1968년 당시 첫 한국보틀러였 던 한양식품에 의해서 처음으로 정식 국내 생산되기 시작하였고, 1974년 이후부터는 한 국코카-콜라㈜가 국내에서 생산되는 모든 코카-콜라사 제품의 원액을 국내 생산,공급하 고 있다.
한국 코카-콜라사는 이제 명실공히 국내 청량음료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었고 지속적으로 시장을 넓혀 나가고 있다. 현재 한국코카-콜라사는 대표 브랜드인 코카-콜라를 비롯 하여 코카-콜라 라이트, 환타,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네스카페, 닥터 페퍼, 순수 100, 쿠우-, 봄빛 매실 등을 국내 생산, 유통시키고 있다.
올해로 국내 영업 35해째를 맞이하고 있는 한국 코카-콜라사는 전세계 사업활동에 서 얻 어진 다양한 노하우를 현지화하여 국내 청량음료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대표적인 예 가 바로 청량음료 포장기술의 선진화로 한국 코카-콜라 사는 1980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캔 제조 기술을 도입, 우리나라 청량음료 포장기술의 신기원을 이루었다. 이러한 포장기 술의 도입은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코카-콜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 으로, 이를 통해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 그 후 1982 년에는 주스 음료 하이-C에 국내 최초로 테트라 팩을 사용하였고, 1983년에는 PET 포장 을 처음으로 도입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습니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