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협상론] 교토의정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1. 교토의정서란
2-1 교토의정서 배경
2-2 의의 및 목적 등 결과
- 게임이론에의 적용 -
3-1 양면게임
3-2 보상구조에 따른 선호의 변화와 게임이론 적용
-나가며-
4. 최근동향 (MD, G8과 관련된 현재 동향)
- 본문내용
-
-들어가며-
1. 교토의정서란
교토 의정서는 “기후변화협약에 따른 온실가스 감축목표에 관한 의정서”라고 간략하게 정의할 수 있다. 2000년 이후 기후변화에 대비한 온실가스 감축을 목표로 진행된 95년 3월 베를린 기후변화협약 1차 당사국 총회에서 발의된 위 안건은 97년 12월 제3차 교토 기후변화협약 의회에서 정식으로 채택되기까지 온실가스의 감축 목표와 감축 일정, 개발도상국의 참여 문제로 선진국 간, 선진국 · 개발도상국간의 의견 차이로 심한 대립을 겪기도 했지만, 결국 2005년 2월 16일 공식 발효되었다. 현재 총 38개국이 참가중이며 6월 6~8일간 하일리겐담에서 열린 G8회담에서의 주요 의제이기도 하다.
- About Kyoto Protocol?? -
2-1 교토의정서 배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