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마이크로소프트 중국시장 실패(원인과 대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마이크로소프트는 어떤 기업인가?
2. 마이크로소프트의 중국진출
3. 중국진출의 문제점
4. 해결방안
5. 현재의 마이크로소프트
6. 부록 : 중국진출 시 주의할 점
본문내용
Microsoft Corporation, (NASDAQ: MSFT, HKSE: 4338) is an American multinational computer technology corporation with global annual revenue of US$44.28 billion and 76,000 employees in 102 countries. It develops, manufactures, licenses, and supports a wide range of software products for computing devices.[5][4][2] Headquartered in Redmond, Washington, USA, its best selling products are the Microsoft Windows operating system and the Microsoft Office suite of productivity software. The company's name is sometimes abbreviated as MS or MSFT. "Redmond" is also a metonymic use for "Microsoft", due to Microsoft's large influence over the area as headquarters.
These products have all achieved near-ubiquity in the desktop computer market. One commentator notes that Microsoft's original mission was "a computer on every desk and in every home, running Microsoft software"—it is a goal near fulfillment.[6] Microsoft possesses footholds in other markets, with assets such as the MSNBC cable television network, the MSN Internet portal, and the Microsoft Encarta multimedia encyclopedia. The company also markets both computer hardware products such as the Microsoft mouse as well as home entertainment products such as the Xbox, Xbox 360, Zune, and MSN TV.[5]
Originally founded to develop and sell BASIC interpreters for the Altai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례로 본 다국적 기업의 경영철학과 전략
  • 국제화 구상(6) 공동 브랜드 전략의 도입(7) 기호의 중국 진출11. 휴렛팩커트 (HP) p.2912. 동구제약 p.29~30(1)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 우수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인류건강에 이바지 한다(2) original 의약품을 주력으로(3) R&D와 마케팅(4) 사업다각화 전략(5) 수출 전략13. MIC

  • [흐름]계약사상의 흐름, 평화사상의 흐름, 남녀평등운동의 흐름, 여성해방론의 흐름, 교육의 흐름, 환경담론의 흐름, 인터넷광고시장의 흐름, 인터넷마케팅의 흐름, 국제금융시장의 흐름, 시민단체의 흐름 분석
  • 시장상황에 따라 유동하게 되었으며, 환율과 평가관계에 있는 이자율도 불가피하게 자유화 될 수밖에 없었다. 국제금융시장 참가자들은 이러한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대책들을 강구하지 않을 수 없었으며, 파생금융상품시장의 등장 등을 촉진하게 되었다.그리고 국제금융시장은 금융․자본자유화와 국제금융거래의 규제완화로 국제투자와 투기거래가 급증하게 되어 구조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다. 1960년대까지의 금융시장의 주요 특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중국 모니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간접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문화산업은 지역균형발전과 청년실업문제 해소에도 기여할 수 있다. 지역별 문화원형인 설화, 풍물, 전승 등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화 하며, 지역 문화 클러스터를 조성하여 지역균형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국내 문화 클러스터의 성공사례로서 춘천의 애니메이션 산업, 부천의 만화산업, 부산의 국제영화제를 들 수 있으며, 해외의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 중국의 짝퉁문화와 한국
  • 중국과 우리나라는 물론 국제적인 짝퉁문화의 영향과 이에 대한 대안을 모색하여 그에 따른 대안을 생각해 보고자 한다.2. 중국의 짝퉁문화 1) 중국짝퉁문화의 배경중국의 시장경제체제 도입을 위주로 한 체제개혁은 오늘날 중국에 괄목할만한 경제성장을 가져다주었다. 하지만 경제성장과 함께 많은 부작용들이 나타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위 `짝퉁 산업`이 중국 내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문제가 되고 있다. 여기서 짝퉁이란 타인의 브랜

  • 중국 베이징올림픽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투자 포트폴리오 조정 2-6. 중국 기업의 수출 확대 노력에 대응 2-7. 중국 관련 기업 리스크 관리 강화 2-8. 중국 내수시장 공략 맺음말 참고문헌표 목 차 88올림픽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주요 올림픽 마케팅사례 중국의 교역 규모 변화 중국의 업종별 수출상품 구성 중국정부의 국가별 투자 장려업종 경상 GDP 상위 10개국 베이징올림픽 인프라 투자항목과 액수 COI(중국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