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MK택시의 한국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왜 MK인가?
MK택시소개
MK택시의 성공전략
MK택시 SWOT분석
MK택시 산업구조분석
4P
- 본문내용
-
1. 왜 MK인가?
서울 택시서비스 여전히 '낙제수준'[뉴시스 2007-04-25 11:15]
서울 택시 서비스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도가 지난해보다
다소 높아졌지만, 여전히 60점대에 머물러 집중적인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서울시가 한국갤럽에 의뢰해 지난해 12월부터 지난달까지
택시승객 154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택시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종합적인 고객 만족도는 65.6점(100점 만점)으로
전년도에 비해 0.1점 상승했다. 분야별로는 운전자 서비스(65.3점),
차량상태(65.7점), 운행상태(64.9점) 등이
60점대를 기록, 집중적인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다.
최근 브랜드 택시의 출범과 그에 따른 서비스
개선책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택시 서비스의 뚜렷한 성과가 없는 실정
“나의 경쟁 상대는 늘 ‘마이카’였습니다. 택시가 아니었습니다.
마이카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우선 시민들이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수준으로 가격을 낮추는 것이 급선무였습니다.
그리고 마이카보다 더 편리하고 깨끗해야만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이카에 밀려 도태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택시 운전사는 파일럿과 같다. 우주보다 더 무겁고
큰 생명을 맡고 있다는 점에서 조금도 다를 바가 없다.”
“MK택시 친절로 유명하지만 인사습관 만드는 데만 10년”
-MK그룹 회장 유봉식의 어록 中-
일본 친절택시의 대명사,
1995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1위 서비스회사!
MK 택시!!
과연 그 MK택시가 한국에 진출한다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