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중장기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닌텐도사의 개요
2.경영환경 종합분석
3.중장기 사업 전략 방향
4.경영 비전 및 전략
5.사업 세부 추진과제 및 실행전략
- 본문내용
-
닌텐도사의 개요
1.1972년 일본 TV게임시장 성립 (미국 아타리사의 핑퐁게임, 블록게임)
2.1976년 이후 일본의 각 메이커들의 TV게임 개발
3.업무용 시장에서 세가가 65%로 시장 주도 (세가+남코+타이토=90%)
4.닌텐도 1970년대 중반 게임기 시장 참여(TV게임기 패미콘 대히트)
5.닌텐도의 시장 독점 그리고 세가의 추격..
6.2대 독점체제 – 대기업의 참여 – 하나의 기업 승리? or 각 세력의 균형상태?
자료평가
- 좋은 자료입니다 레포트 쓰는데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 bob90***
(2009.12.09 11:48: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