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요타 렉서스 Toyota Lexus의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왜 LEXUS인가
Ⅱ.환경분석
Ⅲ.STP 분석
Ⅳ.4P 분석
Ⅴ.마케팅 관리활동
- 본문내용
-
3) Place
딜러 : 고객과의 접점인 딜러 서비스의 중요성을 자각
→ 기존의 세일즈맨의 이미지마저 바꾸어놓은 친절하고 호의적인 서비스
수리공장을 동반한, 고급스럽고 깔끔한 서비스
4) Promotion
구전효과 :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발달된 사회에서는 강력한 광고 전략
→ 뛰어난 품질 뿐만 아니라, 남다른 서비스까지, 렉서스 사용자들이
퍼뜨린 ‘굉장한 보물을 발견했다’는 식의 메시지는 렉서스의 인기를
한껏 확대(총력을 다 기울인 광고의 힘보다도 뛰어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