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애플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rporate Status

2apple의 초기성공

3.차별화 전략(제품지도)

4.STP strategy

5.apple의 실패원인

6.Corporate organization

7.apple의 부활

8.apple 의 미래

9.결론

10.차별화 우위 지속 위한 전략
본문내용
차별화 전략(제품지도)
Apple
高價이지만
편의성과 성능이 뛰어남
차별화
우위 존재

IBM
IBM&호환기종
사이의
성능차이 미미

차별화 X
비용우위의
가격경 쟁 방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노력은 엿보이나_와 닿진 않네요+
  • sor***
    (2007.11.20 16:57:4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혁신경영 애플의 감성마케팅
  • 전략을 사용함으로 차별화 유지비용의 감축 : R&D, 구매, 유통STRATEGIC OUTSOURCING 다양한 제품 라인과 고객 층Apple의변화기술과 대중성의 조화‘홀로서기’는 이제 그만PC를 넘어선 PC최종 결론www.apple.com/kr  www.applematters.com www.club.cyworld.com/ipod  www.seri.org  www.kisdi.re.kr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애플의 방식 - 제프리 크루이상크, 정준희 역, 더난출판사, 2007 아이팟처럼 만들고 구글처럼 팔아라. - 톰어새커, 이상민 외 역, 랜덤

  • 애플기업분석,애플인재경영,애플경영전략,인재경영사례,Apple경영전략
  • 전략을 시행한다. 이렇게 채용된 인력은 일년 뒤 학교로 돌아가 능력 있는 후배의 입사를 권유 한다.긍정적 애플의 이미지선후배 인재 채용 대물림 가능 대학생 미숙련 노동력라이벌 회사와 인재 채용 경쟁 장점단점중점 타깃으로 주요 대학을 설정하고 그 학교 출신 사원들을 파견해 인재를 선발 하거나, 대학에서 열리는 잡 페어에 참가 하는 방법3M3M의 경우에는 미국 전역에 25~30개의 대학에 집중하여 인력을 탐색하는 전략을 시행한다. 이렇게

  • 스티브잡스가 이끄는 무적 디지털 기업 애플의 성공경영 전략
  • 스티브잡스가 이끄는 무적 디지털 기업 애플의 성공경영 전략목 차Ⅰ.서론Ⅱ. 애플의 이해1. 기업개요2. 스티브 잡스Ⅲ. 애플의 성장과 실패1. 애플의 성장2. 애플 몰락의 이유Ⅳ. Again 애플1. 웹2.0과 롱테일의 등장2. 애플의 부활Ⅴ. 재무분석1. 기업규모 분석2. 주당이익 및 매출분석Ⅵ. 애플의 새로운 성장 동력, 아이폰과 앱스토어1. 애플의 iPhone 2. 애플의 앱스토어3. 애플의 아이폰과 앱스토어가 모바일 산업에 미친 영향Ⅶ. 경쟁상황과 Next

  • [경영전략] 애플회사의 전략경영분석
  • 애플회사의 전략경영 분석1. 애플과 CEO.2. CEO 각자의 경영전략.3. 1970~2000년 시장환경변화와애플의 점유율.4. 애플의 나아갈 전략 방안.1. 애플과 CEO애플의 이념Think Different , User Friendly.모든 사람에게 쉬운 컴퓨터를 공급하는 것이 사명.2. CEO 각자의 경영전략(1)당시 상황1976년 4월1일 Apple 1 발명.1978년 Apple 2로 독보적위치 구축.1981년 IBM의 소형PC시장 진입. 1983~1984년 애플사의 순이익이 17%감소하며 회사 위기.1>Steve jobs (1976~1985)(2) 전략

  • [애플사의 경영전략] 애플사 선정이유, 소개, 현황, 경영전략, M&A,SWOT분석, 삼성의 갤럭시 S와 아이폰4 비교분석 및 향후 전망
  • A p p l e아침엔 사과!과 목교 수 명제 출 일조 장조 원 목 차 1.애플사 선정 이유2.애플의 기업 소개 및 연혁3.애플의 현황4.애플의 경영 전략- 애플의 M&A, SWOT 분석,5.애플의 글로벌화 전략6.애플과 타사비교- 삼성의 갤럭시 S와 아이폰47.애플의 Promblem & Solve8.요약 및 결론1. 애플 선정 이유선정이유이번 발표로 선정한 기업은 애플 입니다 애플을 선정한 이유는 애플의 주력상품인 Mac, ipod, ipone, ipad로 현재 Glober brand 순위 17위에 오른 글로벌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