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관광학원론,국제관광론] 관광의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관광의 경제적 영향
(1) 관광과 경제
(2) 긍정적 영향(편익)
(3) 부정적 영향(비용)
2. 관광의 사회.문화적 영향
(1) 관광과 사회.문화
(2) 긍정적 영향
(3) 부정적 영향
3. 관광의 환경적 영향
(1) 관광과 환경
(2) 긍정적 영향
(3) 부정적 영향
- 본문내용
-
1. 관광의 경제적 영향
(1) 관광과 경제
관광은 세계에서 급속하게 성장하는 산업 중의 하나이다.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 관광을 고용과 소득을 창출하는 수단으로 간주하고 있다.
(2) 긍정적 영향(편익)
1) 국제수지개선
관광수지는 관광상품이 무형재이기 때문에 국제수지 중 무역외수 지에 속한다. 관광은 여러측면에서 국제수지를 개선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2) 소득증대와 고용창출
자료평가
- 내용은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으나, 사례 없음과 현재 시점과 조금은 맞지 않는 조사인것 같습니다.
- lej0***
(2010.06.14 23:12: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