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산업] 도쿄 디즈니리조트의 성공비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받았던 피피티 자료입니다.
- 목차
-
도쿄디즈니리조트의 성공비결
1.디즈니사란?
2.도쿄 디즈니 리조트
1)도쿄 디즈니 랜드
2)도쿄 디즈니 씨
3)호텔
3.성공비결
- 본문내용
-
-1923년 오늘날의 디즈니사 공식 출범
-1955년 월트 디즈니 랜드 개장 (In California)
-1971년 월트 디즈니 월드 개장 (In Florida)
-1983년 도쿄 디즈니 월드 개장 (In Tokyo)
-1992년 유로 디즈니 월드 개장 (In Paris)
-2000년대 캘리포니아 디즈니 어드벤쳐, 도쿄 디즈니 씨 개장.
-1983년 4월 15일 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일본에 입성.
-도쿄 디즈니랜드의 면적은242,301평.
-직원 수는 상근인력 2,530명과 비상근인력 11,000명이 도쿄 디즈니랜드에 종사.
-이용객수는 1996년 1,740만명.
-대인은 68%, 중인 14.7%, 소인17.3%.
-가족단위의 대중오락 지향하는 산업.
-성별로 분류하면 여성 64%, 남성 36%로 여성이 월등히 많은 입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