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이마트 물류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마트 설립 배경
이마트 물류시스템
이마트 재고관리 시스템
Pos system 구성요소
Pos system 구성도
Pos system 구성요소
Pos system의 장점
EAN-14(표준물류바코드)
EAN-14(표준물류바코드)
TC 방식 / DC 방식
VMI 시스템
향후발전방향
- 본문내용
-
E-TODAY
최고 경영자에서 매입담당자, 점포 사용자간 정보 교류 및 공유 시스템으로 핵심
시스템을 통합한 원스톱 운영체제
물류센터, 고객과 협력회사에 이르기까지 이마트와 관련한 모든 정보를 E-TODAY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
종합적으로 가공된 정보 제공으로 중복적인 일처리가 없어져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짐
E-TODAY 에 포함된 핵심 시스템
DWH(Data Ware Housing)시스템을 구축
전날까지의 판매데이터를 기초로 향후 일주일간의 매출 트랜드는 물론 상품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치는 기후나 기온 정보까지 주제별로 통합하여 제공하므로 인기 상품 및 시장환경 등이 실시간으로 분석 가능한 시스템
GOT(Graphic Order Terminal)시스템 개발
매장 관리자가 휴대용 단말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발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