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기업분석]SK커뮤니케이션즈의 모든것(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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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학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으로 기업분석 대상으로 싸이월드, 네이트온, 네이트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를 선정하여 SK 커뮤니케이션즈의 기업개황과 시장점유율, 시장지위, 사업모델 등 SK Communications의 모든것을 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SK Communications 소개

2. SK Communications 목표

3. Traffic 현황

4. SK Communications 유저 Profile

5. SK Communications 대표상품 소개
1) 네이트온
2) 싸이월드
3) 네이트닷컴
본문내용
Client의 Marketing Goal을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최적의 Marketing Platform 구축
Client의 마케팅 Goal을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과 TOOL 적용이 가능한 매체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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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것은 아니다. 뮤즈 등 유료 음악 사이트들은 네티즌이 직접 선곡한 음악을 모아 판매하도록 하고, 그 수익을 생산자음원관리자 등과 배분하고 있다. KTF는 창작곡을 인터넷 사이트에 올려 직접 판매할 수 있는 UCC 음악 서비스 ‘별곡’을 3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네이버, 다음, SK커뮤니케이션즈 등 주요 포털업체들도 아직 적극적으로 수익사업에 뛰어들지는 않았지만, 각각의 특징을 살린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다음은 지난해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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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것은 아니다. 뮤즈 등 유료 음악 사이트들은 네티즌이 직접 선곡한 음악을 모아 판매하도록 하고, 그 수익을 생산자음원관리자 등과 배분하고 있다. KTF는 창작곡을 인터넷 사이트에 올려 직접 판매할 수 있는 UCC 음악 서비스 ‘별곡’을 3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네이버, 다음, SK커뮤니케이션즈 등 주요 포털업체들도 아직 적극적으로 수익사업에 뛰어들지는 않았지만, 각각의 특징을 살린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다음은 지난해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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