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제성을 부각한 경차마케팅_모닝을 중심으로(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수업 과제로 발표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경차의 경제성을 중/대형차와 가격, 연비, 세제, 기타혜택을 중심으로 비교분석하였고 현대차 모닝을 중심으로 소개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물론 성적은 A+이었습니다.
- 목차
-
1. 대형차의 종류
2. 중형차의 종류
3. 소형차의 종류
4. 경차의 종류
5. 대형차와 경차의 비교
6. 중형차와 경차의 비교
7. 소형차와 경차의 비교
8. 연비 비교
9. 세금 비교
10. 모닝과 마티즈 비교
11. 모닝 소개
12. 경차의 혜택
- 본문내용
-
EQUUS
초대형17인치디스크와 4피스톤
캘리퍼를 적용하여 제동거리단축과
제동 필링효과를 향상시킴.
OPIRUS
안정적 차체구조와 전력소비가 적으며,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한다.
SM7
국내 최초의 카드형 스마트 카드
시스템과 명차에 어울리는 우수한
승차감과 정숙성
SM5
NVH(소음방지시스템)와 방청강판을
적용하여 차를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뉴EFSONATA
신기술/신사양 적용 및 플래티넘
서비스 제공.
LOTZE
동급 타 차종에 비해 연비가 높고
세련되고 고급스런 내장.
GENTRA
세계적 추세인 대형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해 고급스럽고
무게감이 있어 보인다.
뉴 VERNA
퍼즈제어로 좀 더 편하게 주행하고
공령성능으로 안정감 있는 주행가능.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상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나름 도움이 된듯하네요
- pdh2***
(2012.11.03 23:50: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