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통상실무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6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의 설립 및 사업자 등록
2. 무역업 등록 신고
3. 아이템 선정
4. 아이템 확정
5. 제조업체 업무협약 체결
6. 마케팅 전략(STP 전략)
7. 제품 최적화 전략 , Market Mix Policy (4P's 전략)
8. Buyer 발굴
9. Circular Letter 발송
10. 조회⋅회신/ 신용조회/ 청약과 승낙
11. 무역 조건 협상
12. 무역 계약 체결
13. L/C의 개설 통보
14. 운송 계약 체결
15. 해상 보험 계약 체결
16. 수출신고
17. NEGO (= 선적서류 및 환어음의 매입 ) 수출대금의 회수
18. 무역 Claim 발생과 해결
- 본문내용
-
1. 회사의 설립 및 사업자 등록
회사의 설립
2006년 06월 01일 000 양시인은 각자 자본금 1,000만원을 투자하여 RYOCOCO INTERNATIONAL CO. 라는 회사를 설립한다. 당해 회사는 법인회사로서 영리목적을 그 목표로 하는 영리법인이다.
당해 회사는 국내의 완제품을 해외에 수출하는 수출업무와 해외에서 완제품을 수입하는 수입업무를 주 업무로 하고 있다. 회사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30-18 현대 기림 B/D 610호 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업원은 공종설립자인 각 3명이 그 주요업무를 분할하여 담당하는 것으로 한다.
사업자 등록
당해 회사는 부가가치세법상 사업자등록의무가 있으므로 사업개시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사업장 관할 세무서장에게 사업자 등록을 하였다.
이때 ‘사업자 등록’이라 함은 사업장 마다 법정기한 내에 인적사항, 사업장 소재지, 업태, 종목 등을 기재한 ‘사업자등록 신청서’를 사업장 관할세무서장에게 제출하여 관할세무서 대장에 수록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