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우디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6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산업 규정

거시환경 분석

산업환경 분석

산업구조 분석

경쟁사 분석

전략군 분석

내부역량 분석

SWOT
본문내용
관세인하

현재, 기간산업인 국산 자동차 산업 보호 차원에서 수입차에 대한 높은 관세(8%) 부과
그러나 한미 FTA, 한일 FTA 등이 추진되면 이들 국가에서 수입되는 자동차에 대한 관세 철폐가 예상됨
→미․일 자동차 가격경쟁력 확보

특소세 등 각종 수입차에 붙는 각종 세금

관세 외에도 특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등록세, 취득세
→ 가격 상승 요인으로 작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보다 너무 별로네요생각보다 너무 별로네요생각보다 너무 별로네요생각보다 너무 별로네요
  • tom***
    (2015.03.22 18:20:5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현대자동차, 아우디의 SWOT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트렌드를 반영한 빠른 신차 출시다양한 차량 개발 능력 전문가들이 분석한 현대차의 기회요인국외 경쟁사들의 경쟁력 약화신흥국 자동차 시장 성장글로벌 중소형 자동차시장 성장글로발 생산 거점 확보전문가들이 분석한 현대차의 약점브랜드 파워취약한 금융기법기술력, 성능노사관계전문가들이 분석한 현대차 위협요인노사관계 글로벌 자동차 업체들의 경쟁 심화차세대 자동차 기술력 부족고급차 품질SWOT:: 아우디 AUDI’s SWOT

  • 폭스바겐 글로벌기업의 위기분석과 미래전략
  • 전략 ∣ 브랜드 이미지 미래전략수립 ∣ 조직문화 301주제설정폭스바겐 배기가스 조작 : Volkswagen Dieselgate기업의 비윤리적인 경영으로 인한 위기의 대응 전략과 그에 대한 의의와 효과는 무엇인가Hoax hoʊks1. (특히 불쾌한 일에 대한) 거짓말 2. (특히 불쾌한 일에 대해) 거짓말을 하다402기업분석기업분석 l 위기분석 l 미래 전략 수립자동차 제조업 1937년 페르디난트 포르셰 독일 니더작센 주 볼프스부르크 폭스바겐 AG 폭스바겐, 아우디, 벤

  • [마케팅관리]한국 렉서스`LEXUS` 마케팅 전략
  • 전략의 활용이 요구된다.여준상, “롱런 브랜드를 만들자”,경영정보, LG 주간경제 2000.2.7, P.47.What’s Lexus, Lexus Heritage, http:/www.toyota.co.kr/lexus한국수입자동차 협회 (KAIDA), IMPORT CAR VISION, p.19,2003.Ibid.,p.20 Philip Kotler, Marketing Management 11th, New jersey, 2003, pp. 340~341. Denny Clements,Everybody Must Win, J.D. Power and Associates International Automotive Roundtable, November 7, 2001.P. Kotler, Marketing Management 11th edition, New jersey, 2003, p.430.Ibid. p.108.송수경, ‘2003 수입차 모터쇼 개막’, 중

  • [학사][경영]세계 자동차산업 완전분석 동양과 전망
  • 전략 24(3) 르노의 닛산인수배경과 구조조정 247. BMW 25(1) 회사연혁 25(2)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258. 현대자동차(Hyundai Motors) 26(1) 회사연혁 26(2) 1999년도의 영업분석 27(3) 2000년의 현대자동차 27(4) SWOT 분석 27III. 자동차 시장의 동향과 전망 291. 자동차산업의 구조개편 가속 29(1) 완성차업체의 집약화 급진전과 플랫폼 통합 29(2) 부품업체의 대규모화 30(3) 역할 및 능력 증대가 요구되는 부품업계 302. 모듈화 31(1) 시장 및 산업환경 변화와 모듈방식의 도

  • [산업조직론] 자동차산업의 산업조직분석
  • 경영효율을 위한 전략적 제휴 등 자동차 산업의 인수합병은 최근의 경쟁 완화를 위해 자연스러운 시장 현상일 수도 있다. 그러나 특정 산업에서의 장기간의 독과점 구조는 시장을 왜곡시키고 산업 발전을 저해할 수도 있다. 따라서 정부는 자동차 산업에서의 독과점 구조를 완화시키는데 적극 개입할 필요가 있다. 현재 국내 자동차 시장의 구조 분석에서 H-H 지수의 역수인 아델만 지수를 적용하면 한국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적정 기업체 수는 약 3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