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환경분석
Strategy
결론
- 본문내용
-
- 한류로 인한 인바운드상품의 상승세가 있었으나 다시 하락추세이고 아웃바운드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음
-최근업계에서는 세중여행과 세중나모가 통합되고 인터컨티넨탈여행사가 우회상장하는등의 몸집불리기를 통한 신뢰성확보에 나서고 있음(모두투어도 코스닥상장으로 위상이 강화되었음)
-중소형규모의 여행사가 난립하면서 가격인하가 경쟁적으로 이어졌고 지나친 가격인하는 질나쁜 서비스로 이어져 여행사들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뜨리고 있음.
-인터넷의 각종커뮤니티가 발달하면서 여행사를 이용한 고객보다 정보를 얻어 항공사나 호텔을 직접 이용하는 자유여행객이 증가추세이므로 이런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 개발 요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