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환경분석
Strategy
결론
본문내용
- 한류로 인한 인바운드상품의 상승세가 있었으나 다시 하락추세이고 아웃바운드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음
-최근업계에서는 세중여행과 세중나모가 통합되고 인터컨티넨탈여행사가 우회상장하는등의 몸집불리기를 통한 신뢰성확보에 나서고 있음(모두투어도 코스닥상장으로 위상이 강화되었음)
-중소형규모의 여행사가 난립하면서 가격인하가 경쟁적으로 이어졌고 지나친 가격인하는 질나쁜 서비스로 이어져 여행사들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뜨리고 있음.
-인터넷의 각종커뮤니티가 발달하면서 여행사를 이용한 고객보다 정보를 얻어 항공사나 호텔을 직접 이용하는 자유여행객이 증가추세이므로 이런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 개발 요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 상품 개발저가/고가상품별 고객 포지셔닝상위 10~20% 고객 특화상품 개발관련상품- 크루즈, 중남미, 아프리카 여행상품- 근거리 주말상품- 마니아를 위한 테마상품실버마케팅의 가능성실버상품 외의 특화상품개발 실버시장의 급부상고령화사회로의 진입건실한 기업으로도약실버만을 위한 특화관광상품제휴업체 확대포탈사이트, 쇼핑몰, 금융권과의 제휴 확대와 향후 소매여행사 및 오프라인 할인점, 편의점등으로 제휴채널 다양화로 판

  • [사업계획서] 여행사 사업계획서
  • 관광 상품을 선택하였다. 전체적인 상품구성은 팩키지 투어로 하며 크루즈를 비롯하여 항공 호텔등이 모두 포함된 상품으로 한국인 안내원이 일정내내 동행하는 단체 출발상품을 기본으로 한다 이는 노년층의 서비스접근성향상을 위해서이다.우선 상품은 노년인구 (40~60)세를 겨냥한 크루즈상품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빠른속도로 이루어지는 고령화와 크루즈 사업의 수요 연령대를 비교해볼 때 실버인구야말로 크루즈 사업에 있어서 매우 적합한

  • 브라질 관광산업의 진출 및 전략 브라질 환경 분석 브라질 사회구성
  • 모두 투어의 사이판, 중국, 일본, 프랑스, 런던, 괌에 진출한 유통망을 활용하여 브라질 현지에 맞는 문화, 사회적인 분위기와 관습을 이해하여 표준화와 현지화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브라질에서의 새로운 유통망을 구축하도록 한다.4)Promotion.가) 상품판매전략(1) 회원제 판매-전체 고객의 30%를 회원충원 대상목표로 삼고 가격할인의 차등화와 만족스러운 고객관리로 브랜드 내 상품의 통합구매를 유도한다. -VIP, 골드, 실버 등의 고객 분류를 통해서

  • 크루즈상품기획 실무 - 북 유럽 크루즈
  • 관광청, 싱가포르 항공과 함께 미팅을 가졌습니다. 기존에는 크루즈 여행하면 장기의 여행 기간과 고가 상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으나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동남 아시아 크루즈로 큰 부담 없이 짧은 휴가를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여행이 됐습니다.미팅을 통해 참가 여행사들은 각사에 맞는 판매 정책을 선택해 블럭을 통한 단독 상품 또는 FIT 개별 예약을 통한 Fly & Cruise 상품을 구성해 판매할 예정입니다. 참가 여행사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싼타 크루즈

  • 실버마케팅과 사업계획서
  • 실버산업(silver industry)’ 이라는 용어가 등장하기 시작하였으며, 그 이전까지는 ‘노인시장’, ‘노인산업’으로 불리기도 하였다. 영어권 국가에서는 ‘실버마케팅’이라는 용어 대신에 ‘elderly marketing’, ‘maturity marketing’, ‘retiree marketing’, 등등. 다수의 용어 등으로 불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연령적 규정에 의한 ‘elderly marketing’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며, 현재 50세 이상의 사람들이나 50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구입하는 상품과 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