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포지셔닝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CI, CIP, SK] CI(CIP, 기업이미지통합전략)의 개념과 특징, CI(CIP, 기업이미지통합전략)의 어원과 유래, CI(CIP, 기업이미지통합전략)의 중요성, SK사의 CI(CIP, 기업이미지통합전략) 사례, 온라인CI(CIP, 기업이미지통합전략)의 경향 분석
- [CI, CIP]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정의와 역사,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범위와 개발항목,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제작과정과 사례,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발전 방안과 기대효과 분석
- 용산구 한남동 단국대 부지 - 한남더힐 성공사례 연구
- Global brand management -브랜드 포지셔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케팅](지펠의 마케팅 성공사례) 지펠의 경쟁구도 속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전략과 마케팅 전략 분석
- 목차
-
서론
브랜드 자산 관리의 단계
본론
브랜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영역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6단계
브랜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5가지 원칙
결론
정리 및 Q&A
- 본문내용
-
브랜드 기반 커뮤니케이션의 5가지 원칙
기업 전략과 브랜드 비전을 달성을 위한 모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사용
커뮤니케이션 전략 확정을 위한 브랜드 픽처와 브랜드 포지셔닝을 결정
투자에 대한 최대 성과를 얻기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사용
조직 전반에 걸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실행
내부 관계, 교육, 내부 매트릭스의 구성
(*) 참고 : 부정적 PR 대처방안
정직하게 정면 대응하라.
빨리 대응하라.
공감대를 형성하라.
미래의 문제회피를 위한 회사의 대책을 자세히 설명하라.
현재 상황의 수습책을 자세히 설명하라.
필요하다면 고객이 취할 수 있는 행동을 제시하라.
최고경영자에게서 이 중대사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받아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