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한남동 단국대 부지 - 한남더힐 성공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용산구 한남동 단국대 부지
『 한남 더힐 』성공사례 연구
*
Ⅱ SWOT 분석
목 차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1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2
Positioning 목표시장에 브랜드포지셔닝
3
7
Ⅳ 4Ps 전략
12
Ⅴ 결론
19
Ⅲ STP 전략
8~11
Ⅰ 개요
3
용산구 한남구 단국대 부지 『한남 더힐』 성공사례 연구
*
Ⅰ. 개 요
1994년부터 추진되어 온 단대 부지 재개발 사업은 땅 주인이 여러번 바뀌는 과정에서 권리
관계가 복잡해지고 20여건의 소송이 제기되었으며, 또 사업초기 시행 시공사들의 잦은 부도
와 외환위기 등이 겹쳐 차질을 빚은 뒤 부실 채권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15년간 온갖 난항을
겪었다.
2006년 시행사인 한스자람이 소송을 모두 정리하지는 못한 채 대지 매입을 하고 금호건설을
시공사로 주택사업을 진행해 왔으나 채무자인 예보와 법정 공방전까지 금호도 겹겹의 좌초
위기를 맞았다.
온갖 곡절 끝에 2008년 12월 분양을 계획했으나 서울에서 최고 입지를 자랑하는 고급아파트
지만, 3.3㎡임대보증금이 최고 2500만원에 달할 정도로 비싸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집중된
것과 부동산 경기가 더욱 위축된 상황에서 분양성적에 따른 부담감으로 2009년도 2월로 분양
이 미루어 졌지만 결국 서울의 미지막 노란 자위 입지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고급임대”란
묘수를 끌어내어 극적인 반전을 이루어낸 성공 사례이다.
이번 발표는 글로벌 경기침체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초호화 보증금을 필요로 하는 임대
아파트인 점을 감안하면 예상치 못한 높은 청약 율을 내고 청약금만 700억 원이 넘게 동원한
“한남 더힐”이 어떠한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할 수 있었나 하는 마케팅 분석과 5년이 지난
임대 약정 기간후 입주자들의 분양 전환 가격에 대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할 것인
가를 예상하며 부동산을 공부하는 학생의 입장에서 분석해 보기로 한다.
용산구 한남구 단국대 부지 『한남 더힐』 성공사례 연구
*
*
Ⅴ. 결론
내용정리할것~~~~~~~~
옛 단국대 부지
용산구 한남구 단국대 부지 『한남 더힐』 성공사례 연구
*
*
Ⅴ. 결론
내용정리할것~~~~~~~~
조 감 도
용산구 한남구 단국대 부지 『한남 더힐』 성공사례 연구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사회복지] 제 3세계 외국인과 원주민의 교류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연대감 형성- 안산 원곡본동의 사례를 모델로
  • 사례 3. 장/ 단기 목표 설정 4. 문제 해결에 관련된 지역사회 내 집단 5. 각 하위 목표 달성에 활용 가능한 자원6. 각 하위 목표 달성에 선택 가능한 실천모델 7. 실천 계획표 Ⅲ. 결론1. 결론 및 향후 과제2. 느낀 점 참고 문헌 Ⅰ. 서론1. 용산구 이태원1동 소개1) 이태원 주변 지도post-area postListBody post1 post-view60105395683 - 통상 `이태원으로 부르는 지역은 용산구 관내 이태원1동과 2동, 한남동, 보광동 일부 지역이다. - 이태원은 625 전쟁 후 미군이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성공은 안정기에 접어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오리온은 앞으로도 중국에서 초코파이 이외에도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성공사례 ③창립1945년 (상미당)2004년 (SPC그룹)창립자허창성국가대한민국본사서울특별시용산구한남동729-74번지핵심인물허영인 (회장)자회사SPC그룹 계열사 참조웹사이트SPC그룹1. SPC 그룹 소개 및 연혁 content firstHeading mw-content-text SPC그룹은 허창성 회장이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 성공은 안정기에 접어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오리온은 앞으로도 중국에서 초코파이 이외에도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성공사례 ③창립1945년 (상미당)2004년 (SPC그룹)창립자허창성국가대한민국본사서울특별시용산구한남동729-74번지핵심인물허영인 (회장)자회사SPC그룹 계열사 참조웹사이트SPC그룹1. SPC 그룹 소개 및 연혁 content firstHeading mw-content-text SPC그룹은 허창성 회장이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용산구1. 지역 및 지리적 특성 서울의 중남부에 위치한 용산구는 서울역과 용산 역을 중심으로 경부철도가 지 나는 교통의 요충지로서 그 동안 미8군 주둔으로 군 부지와 더불어 개발되지 못한 많은 부분이 최근 개발의 붐으로 기대감이 높아졌으며 빈익빈 부익부가 심한 상태이다. 이촌동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한남동 일부에 고급 주택가가 형성되어있으며, 특히 이태원에는 관광 특구가 형성되어 타 지역에 비해 특히 외국인 거주자가 많다. 남

  • [심리학] 고정관념과 편견
  • 사례들이 접수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현실에서 성소수자들이 가족에게 커밍아웃을 한다는 것은 정말이지 어려운 일이다. “나 레즈비언이야” 이후 “정신이 똑바로 안 박혀서 그래” “더러워” “그게 뭐야?” “함께 기도하자. 예수님이 치료해 주실 거야” 주위 사람의 커밍아웃을 접한 사람들의 반응은 각양각색이다. “기도를 해서 반드시 치료를 받자”는 사람에서부터 벌떡 일어나 문을 박차고 나가는 사람, 가엾어하며 눈물을 뚝뚝 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