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현대 오토넷 6시그마(식스시그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연혁 및 선정 동기
현대 오토넷 현 추진상황
APC 검사 신뢰성 향상
4. 결론
5. 한계점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현대 오토넷 (연혁)
85년 1월, 현대전자 전장사업부로 발족
20년간 전자정보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접목, 자동차의 첨단 IT화 선도
2000년 2월 15일 (구 현대전자 전장사업부 분사)
2006년 2월 02일 본텍 합병, 통합법인 "현대오토넷" 출범
2006년 2월 20일 현대모비스 연구소(카트로닉스 연구소) 사업 양수
일반 현황
대표이사 : 주영섭(YOUNG-SUP JOO)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산 136-1
직원수-약 1,600여명(2006년 현재)
매출액
2003년-5525억원,
2004년-5480억원,
2005년(이천) - 4,743억원
2005년(진천) - 3,331억원
주요제품
자동차 멀티미디어기기 및 전자제어장치
자동차 멀티미디어 기기: Car Audio, DVD
AV, Navigation, 텔레매틱스, DMB 등
자동차 전자제어장치: 에어백 ECU, TPMS,
RFID, TRIP Computer, BWS 등
자동차 네트워크: MOST,CAN,LIN, DIS 등
.
.
.
6시그마 추진 현황
현대 자동차의 6시그마 협력업체 확산전개 정책으로 2003년도에는 자동차 대응 차원에서 6시그마 추진.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6시그마 추진(제조본부 중심)
2006년부터 전사적으로 추진(연구 개발 및 사무 간접부문까지 확대)
4. 교육 및 프로젝트 지도는 외부기관(KSA)에 아웃소싱/파트너로 추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