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구글 한국시장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OOGLE ENTRANCE & FUNCTION
2.GOOGLE ANALYSIS
3.GOOGLE ADVANCE INTO KOREA
4.GOOGLE BOUNDARY & FUTURE
본문내용
구글의 의미

Google = Googol ??

Googol은 1에 0을 100개 붙인 수학적 용어

인터넷에 있는 광대한 정보를 모두 담겠다


독보적인 검색기술 보유

연례 기업평판지수에서 3위

닷컴 기업 평판에서 03년, 04년 연속 1위

미국의 공대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가장 쿨(cool)하고 착한 기업, 똑똑한 기업’의 이미지


기업 소개
기업 이념
: 최상에 안주하지 않는 기업

구글의 목표
: 전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

구글 프로필

: 80억 개 이상의 URL로 구성
: 가장 방대한 인터넷 검색 엔진
: 검색엔진 기반의 다양한 검색 서비스
: 키워드 기반의 광고 수입이 기반


숫자 통계

검색한 웹 페이지 수
: 80억 개 이상

이미지: 20억 개 이상

Usenet 메시지 : 10억 개 이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언어
: 100개 이상

결과를 제공하는 언어
: 35개

국제 도메인 : 100개 이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 zga***
    (2007.05.27 19:05:40)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구글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1. 진출동기2. 기업 개요, 진출연혁 및 해외 서비스 연혁(1) 구글이란?(2) 구글의 연혁3. 구체적 기업 소개 및 사업내역(1) 기업 소개(2) 서비스 소개 및 기능 개요(3) 기업 규모(4) 구글 서비스 부문별 매출액 추이 및 주가 상황4. 사업평가(1) 한국 시장 진출 전략(2) Google 서비스 시장 점유율(3) 현지 경쟁사 분석(4) 현지 정부와의 관계(5) 현지에서의 실패요인 분석(6) 현지 경영의 애로 요인 5. 향후 개선 전략 및 조사자의 평가의견(1) 구글 안

  • [A+레포트]우리나라 스마트TV의 확산을 위한 글로벌 시장진출 발전전략
  • 구글, 애플 등에 비애 이 부분에 있어 경쟁력이 아직 미흡한 실정이다.이러한 연구배경 하에 본 연구에서는 연구보고서, 석박사학위논문, 신문 기사, 세미나 발표자료 등을 참고하여 스마트TV의 개념, 특징, 기술 요소 등의 이론적이 내용을 고찰하고, 국내외 스마트TV의 시장 현황 및 전망을 살펴보고자 한다. 그리고 국내외(삼성, LG, 구글, 애플) 스마트TV의 특징과 사업전략을 비교분석하여 향후 글로벌 시장진출의 발전전략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Ⅱ.

  • 이마트,이마트중국진출,이마트중국진출사례,이마트중국시장,차오안점,이마트차오안,이마트중국진출실패사례,마케팅실패사례
  • 경영 글로벌리즘을 이루기 위해서 각국의 서로 다른 문화적 환경에 적응해야 한다. 그래서 본 보고서는 국제경영 시대에 중국에 진출한 국내기업의 예를 유통업 분야에서 찾아보자. 유통업을 주제로 선정하게 된 이유는 우리의 일상생활과 친숙하여 해외 진출의 배경과 현지화 전략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또한 미국의 세계적 1위 마트인 월마트의 한국 현지화 전략 실패와 비교하여 한국의 유통업체인 ‘이마트’가 중

  • [국제경영] Google 구글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연구
  • I. 서론II. 본론.1. Google 소개A. Google의 의미 B. Google 브랜드 C. 기업소개 D. Google이 발견한 10가지 진실 (기업 10계명) E. Google을 사용하는 이유 F. 검색서비스 등장 배경과 검색시장 G. 검색엔진 H. Google 기술 I. Google 서비스 2. Google 분석A. Google의 성공요인과 교훈 B. Google의 비즈니스 모델 C. Google의 SWOT분석 D. 해외 경쟁 업체 3. Google의 한국 시장 진출A. 국내 인터넷 시장의 현황 B. 국내 업계 1위 네이버 C. Google과 네이버의 차이점 D. 네이버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목 차Ⅰ. 서 론1)기업선정이유(Google Vs Empas)2)Google & Empas 기업 소개 및 연혁3)재무구조Ⅱ. 본 론 1)구글과 엠파스 마케팅2)경영진과 조직문화적 측면3)엠파스 조직의 문제점 제시4)Google이 발견한 10가지 진실5)구글과 엠파스의 7가지 블루프린트법칙에 따른 비교6)구글과 엠파스 그 밖의 분석 7)산업환경분석Ⅲ. 결 론7가지 법칙과 그밖의 성공 요인을 비추어 결론 도출 및 구글의 한국시장 진출에 따른 향후전략Ⅳ. 참고문헌Ⅰ. 서 론 1. 기업선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