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관리론] 삼성전자, 와이브로(WiBr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Wibro의 개념,정의
- 탄생배경, 기술요소, 망구조
2.Wibro의 특징
- 서비스환경, 서비스분야, 업계현황
3. 삼성전자의 Wibro 산업 현황
4.HDSPA와의 비교
5.발전방향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1. Wibro 개념 및 정의
와이브로란 wireless breadband internet의 줄임말로 휴대형 단말기를 이용하여
정지 및 이동중에 언제, 어디서나 고속의 전송속도(약1mbps)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다양한 정보 및 콘텐츠 사용이 가능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말한다.
Wibro 탄생배경
통신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음성에서 데이터 통신 중심으로 확대
사 용 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멀티미디어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욕구 증대
통신 사업자
유선 초고속 인터넷과
이동통신 시장의
성숙으로 통신시장
정체를 극복할
새로운 돌파구 필요
정 부
국제적 경쟁력이 생긴
IT 분야를 확고하게
발전시켜서 미래의
성장동력으로
삼으려 함
정부-중소기업-삼성전자 파트너십이 이루어 낸 IT코리아
1. 통신 시스템은 국가의 가장 중요한 기간망으로
한국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통신 시스템이 '통신 종주국' 미국
본토에 본격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2. 3G 이후 이동통신 기술 주도권을 놓고 세계 각국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정보통신부의 IT839 정책에 힘입어 한국의 와이브로가
미국 통신 시장에 진출하게 됨에 따라 와이브로의 세계 시장 확산도
가속도가 붙을 전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