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전자 `싸이언(CYON)` 마케팅 전략의 분석과 새로운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r Task
“CYON 을 Idea 캠페인을 기준으로 이전, 현재, 미래의 3세대로 구분하여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
Our Approach
Idea 이전
Idea 현재
Idea 미래
- 본문내용
-
IDEA Campaign 이전 < 시 장 상 황 >
<CYON Idea campaign 시장 점유율 (2003년 기준)>
<브랜드 선호도(2003년) >
IDEA Campaign 이전 < 4P 분석 >
낮은 베터리 품질과 잦은 고장
경쟁사에 비교해 불편한 시스템
낮은 브랜드 인지도
슬로건의 일관성이 없었다.
LOOKS GOOD
FEELS GOOD
경쟁사 애니콜 대비 낮은 가격
낮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 충성도
부족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정책
LG TELECOM 고객 유치를 위한 저가폰 공급
지나친 특가 폰, 길거리 폰 유통
2. IDEA CAMPAIGN 현재 CYON
SWOT 분석
♦강점(Strength)
1.Black Label 및
Idea 마케팅의 성공
2.WCDMA 단말기 시장에서의
선전 ♦약점(Weakness)
1. 소비자들의 낮은 제품 충성도
2. CYON 단말기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
♦기회(Opportunity)
1. CYON idea로 이미지 개선
2. 지상파 DMB의 서비스 개시
3. 정부의 단말기 보조금 지원 정책 ♦위협(Threat)
1.여전히 남아있는 CYON에대한
부정적인 인식
2. 경쟁자(펜텍-스카이)의 합병을
통한 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