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지마켓 G마켓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6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상황 분석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경쟁사 분석
SWOT분석
4P분석
STP분석
성공요인
위협요인과 전략도출
결론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최근 전자상거래에서는 종합쇼핑몰들을 제치고 오픈 마켓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급부상하여 옥션의 아성에 도전하는 G마켓의 시장 상황과 성공 요인, 개선 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마켓, G마켓 마케팅전략
  • G마켓서비스마케팅목 차선전 동기 전자 상거래 시장의 구성G마켓 소개 내부분석 (기업 성과)7P고객 만족 분석경쟁사 분석 (옥션)시장, 환경 분석SWOTSTP마케팅 전략문제점 및 보완점선정 동기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2004 2005 2006전자상거래규모 8.2 10.4 95.9전자상거래규모 온라인 쇼핑시장의 주요업체들 1위 다툼 치열부동의 1위 옥션을 G마켓이 빠르게 추격 중전자 상거래 시장의 구성전

  • [인터넷마케팅] 지마켓(G마켓) 마케팅전략
  • G마켓목 차선정 동기 전자 상거래 시장의 구성G마켓 소개 내부분석 (기업 성과)4P사이트 분야 점유율경쟁사 분석 (옥션)시장, 환경 분석SWOTSTP마케팅 전략문제점 및 보완점중국사례선정 동기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온라인 쇼핑시장의 주요업체들 1위 다툼 치열부동의 1위 옥션을 G마켓이 빠르게 추격 중출처:G마켓 홈페이지전자 상거래 시장의 구성전문몰순수 온라인포탈 기반홈쇼핑

  • [마케팅전략] 옥션 & 지마켓 G마켓의 체험마케팅
  • 마케팅!!체험마케팅의 효과 및 결론, 시사점 고객체험관리의 효과결론다양한 고객의 많은 욕구 충족고객보다 한 발 앞서 만족시키는 전략고객에게 특별한 체험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전략Thank youFor ListeningQ&A15단계 말로 설명1)고객의 경험을 분석하라2) 고객의 경험의 기반을 확립하라.3)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4) 고객 인터페이스를 구조화하라.5) 지속적으로 혁신하라.312브랜드 경험은 정적이라면 고객인터페이스는 동적으로 활발히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 마케팅 활동3. Positioning3.내부분석 (STP분석)*PositioningG마켓 마케팅 전략우리들의 목표는 2등이 아니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연예인이 직접 고른 상품으로 구성하여 패션 스타일을 쉽게 볼 수 있게함.스타샵은 패션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주로 젊은 구매자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됨.소이현, 서인영, 이유리, 박영린등의 스타샵을 최초로 사용하여 각각의 컨셉에 맞는 패션 상품을 카테고리

  • [마케팅 전략]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
  • G마켓 현황회원수 : 2006년 2분기 말 “920만명”1분기 말 830만명에서 11.2%증가일일방문자수 : 2006년 7월 256만 5000명옥션 216만 2000명에 비해 약30 만명 앞질렀음 거래액 : 2006년 상반기 1조 130억원 2005년 12월 월 1600억원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 전년대비 500% 급성장 서 론기업개요-연혁기업개요-경영이념기업개요-현황G마켓옥션2006.9.27일 현재 순위 –종합 6위, 업계 2위본 론인터넷쇼핑몰시장분석경쟁사분석‘Auction’SWOT분석STP전략4C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