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
일본의 모터사이클 산업
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혼다의 승리와 야마하의 패배
혼다와 야마하의 기업 전망
- 본문내용
-
1. 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
1) HONDA
설립년도 : 1948년 9월
2. 자 본 금 : 8,600억 원
3. 대표이사 : 후쿠이 다케오
4. 매출현황 : 99,079,960 백만 원
5. 해외법인 및 자회사 : 73개사
6. 주요제품 : 2륜차, 4륜차, 범용제품
‘글로벌 모빌리티 컴퍼니(Global Mobility Company)
2) YAMAHA
설립년도 : 1887년 10월 12일
2. 자 본 금 : 2,853억 원
3. 대표이사 : 카지가와 다카시
4. 매출현황 : 연속결산 13,752,490백만 원
단독결산 7,559,410백만 원
5. 주요사업 : 악기, 모터관련기기, 오디오,
컴퓨터 주변기기
1887년 - 세계 최대의 피아노 생산업체 YAMAHA 설립
서로 어울리지 않는 제품
(크게 악기와 모터사이클로 분류)을 만드는 이유
- 비관련 다각화(경영학적 관점)
- 참고문헌
-
자료 출처
1. 인터넷 및 웹사이트
1) Honda - http://www.honda.co.jp
2) Yamaha - http://www.yamaha-motor.co.jp
3) Yamaha Korea Motor - http://www.ysk.co.kr
4) 윌바이크 - http://www.willbike.co.kr
2. 도서 자료
1)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이용찬 저)
2) 반도체에 생명을 불어넣은 사람들(밥 존스턴 저, 박정태 역)
자료평가
- 자료가 조금 빈약합니다. 더 낳은 자료를 구매하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 taeh***
(2007.03.22 17:25: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