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GS 건설 플랜트 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 플랜트 엔지니어링 산업의 이해
경쟁사 동향
GS건설 플랜트 사업부 동향
중●장기 전략 & 기능별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GS건설 소개
① 경영이념 및 핵심가치
비전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통해 공간가치를 극대화
함으로써 고객과 임직원,
투자자와 인류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최고의 파트너
1등 기업이 되는 것
핵심가치
* Proactive People
* Advanced Technology
* Digitalized System
② 사업분야
토목- 도로/교량/철도, 지하공간, 항만 시설
환경- 수처리, 폐기물 처리
건축- 업무시설, 교육/연구/병원시설,
문화/레저/스포츠, 크린룸
주택- 아파트, 오피스텔/주상복합
플랜트:
정유 & 가스 플랜트, 석유화학
플랜트, 발전.에너지
Interview
Q> 플랜트 산업의 앞으로의 전망은??
A> 1) 고 부가가치 기술 집약 산업으로 기술력과 경험 지식에 따라 부가가치가 증가되며, 정부차원에서도 육성코자 노력 중임.
2) 첨단 산업을 수행하는 회사로 이미지 제고 및 주가에 긍정적 요소
3) 연관 산업의 파급효과가 크고 (기계 / 금속산업 매출 유발), 외화 획득 (정부에서 “외화 가득율”을 중시하여 긍정적 시각) 등 국가 경제 이바지
4) 해외 플랜트 사업의 경우, 수입국의 경제발전의 핵심인 생산 시설이므로, 무역분쟁의 대상이 아니며, 오히려 협력관계 구축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