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외식업의 지식경영 -(주)원앤원 원할머니보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지식경영(Knowledge Management)
-회사소개 ─ ㈜ 원앤원
-㈜ 원앤원의 지식경영
-나가며
- 본문내용
-
들어가며
“부는 지식이 결정한다”
- 지식의 지배 (레스터 C. 서로우 지음, 한기찬 옮김) -
“지식은 부의 새로운 근거다. 과거에는 이런 적이 없었다. 과거의 자본가들이 자신들이 부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공장과 설비, 자연자원의 소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지만 미래의 자본가들은 지식의 장악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이다.”
21세기는 지식 기반 경제, 지식 경영의 시대 !
새로운 무형 자원으로서의 ‘지식’의 가치 발견
지식을 어떻게 ‘관리’하고, ‘소유’할 것인가?
Knowledge Management
21세기형 경영 혁신 전략
지식경영 [Knowledge Management] 이란?
▷ 지식을 기업의 자산으로 인식하고 이를 전파 내재화 하는 과정
▷ 지식을 체계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
▷ 보상 활동과 교육훈련 및 홍보활동을 수행하는 일련의 과정
▷ 지식활동을 촉진시키는 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