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설문지] 롯데칠성의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조사 설문지] 롯데칠성의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조사
- 본문내용
-
*인적사항에 대한 설문입니다.
문1)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남 ②여
문2)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① 10대 ② 20대 ③30대 ④40대
*올해 2월 25일 출시된 ‘미녀는..’은 출시 35일 만에 음료 신제품 가운데 최단 기간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였습니다. 이러한 센세이션에 가장 영향을 미친 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응답가능)
①광고 ②주변의 권유 ③호기심 ④맛 ⑤제품디자인 ⑥미용효과기대 ⑦가격
* 다음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이하 “미녀는..”으로 표기)의 TV광고에 대한 조사입니다.
문3) 당신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를 아십니까?
① 예 ② 아니오
* 다음은 ‘미녀는..’의 TV광고 피아노 편에 대한 태도조사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