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무역경영사출판사, 1994원융희, 호텔개발전략론, 법문사출판사, 1997이한검, 경영학개론, 형설출판사, 1990정찬종, 서비스산업론, 백산출판사, 1994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신용어사전, 한국마케팅연구원, 1996원융희, 호텔실무론, 백산출판사, 1995유정남, 호텔경영론, 기문사, 1998노장오, 브랜드 워크아웃, 한⋅언출판사, 20022. 사이트http://www.bulguksahotel.co.krhttp://www.chosunhotel.comhttp://www.hotelieredu.co.krhttp://www.hyundaihotel.comhttp://www.kyongjuhilton.co.kr
- [국제시장개척] 인도 농기계 시장 진출전략(아세아 농업기계)
산업용 장식품(trimmings, embellishments) 및 신발부품을 수입하는 경우 관세면제자격은 FOB 수출가격의 3%로 확대되며, 가죽분야의 특수품목 수입시에는 관세면제액은 FOB 수출가격의 5%로 확대되며, 가죽산업용 폐수처리장치에 사용되는 기계류 및 장비의 수입시 관세가 완전 면제된다.(2) 수출촉진제도의 신설 및 개선(가) 수출목표 초과달성(Target Plus) 제도의 신설수출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수출목표 초과달성(Target Plus) 제도가 신규로 도입되어 높은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산업(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업계) - 김창주 호텔나라 www.hotelnara.net 오마이뉴스내일신문아웃백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http://www.tgif.co.kr/ http://www.ivips.co.kr/목 차Abstract Keywords: (보고서의 주요 키워드를 기록)1. 서론2. 패밀리 레스토랑업계2.1 패밀리 레스토랑이란?2.2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현황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3.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3.2. 연혁3.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정신3.4. 운영방식4. 외부환경 분석4.1.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가격과 정장을 입어야 하고 예절을 갖추어야 하는 등 이용하기가 까다롭다. 한편, 패스트푸드는 아주 캐주얼하고 대중적이고 가격이 싸며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맛이 떨어지고 종류가 한정되어 있으며 서비스, 분위기 등은 아주 낮다. VIPS는 이 두 음식점의 장점을 맛, 서비스, 분위기에서 높은 질을 추구하면서도 중상가격에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다. 4)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빕스는 스테이크만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를 함께 자유롭게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산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건강을 강조한 ‘웰빙’ 및 ‘퓨전’ 외식 산업이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유기농 재료와 안전한 조리방식으로 만들어진 요리를 선호한다. 또 여성 고객의 경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 저칼로리 음식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아웃백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저칼로리 메뉴를 개발하고 전메뉴의 칼로리를 낮추는 전략을 내세울 필요가 있다. 아웃백은 스테이크 전문점이므로 스테이크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