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이리버의 성공에 대해 열심히 분석한 자료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꼭 A+ 받기를 기원할께요 ^^~
목차
Ⅰ. 서 론
1. 아이리버 선정 동기
2. 아이리버 소개

Ⅱ. 본 론
1. mp3플레이어 시장분석
2. 아이리버의 포지셔닝

Ⅲ. 결 론
1. 포지셔닝의 중요성
2. 나의 생각
본문내용
2. 아이리버 소개
‘레인콤’은 새로운 디지털 Lifestyle의 창조‘라고 하는 비전 아래, 다년간의 AV Solution개발 및 공급을 통해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2000년 12월에 세계 최초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세계 시장에 출시하였다. 원래 레인콤은 처음에는 미국의 소니블루라는 mp3업체의 하청업체였다.
그러다가 작은 마진이지만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하청업체로 남을것인가 아니면 다소 위험하지만 독자브랜드를 탄생시켜 큰 모험을 할 것인가 하는 갈림길에서 결국은 아이리버라는 독자모델을 탄생시키는 결정을 하게 되었다. 같은 해, 레인콤은 2000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참고문헌
♣ 참고문헌 및 사이트
한국형 포지셔닝 -구자룡 지음
포지셔닝 - 알라이스&잭트라우트 지음
마케팅 원리와 전략 -김범종외 3명 지음
http://www.iriver.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자인마케팅] 아이리버 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 Design MaketingContents아이리버 소개핵심 성장의 동력디자인 마케팅의 효과디자인 아웃소싱아이리버 성공 이유Chapter1회사 소개회사 연역4P 분석SWOT 분석아이리버 어떤 회사인가?회사 소개설립연도 : 1999년 1월 20일대표이사 : 양덕준직원수 : 120명 (연구개발인력 51명)자본금 : 25.1억원2003년 매출 : 2375억원 (2004년 3300억원 예상)사업영역▷ Multi-Codec CD Player 생산 및 개발▷ AV Solution 개발 및 판매▷ Semiconductor 사업관계사▷ ㈜iRiver▷ Reigncom HK▷

  • [서비스마케팅] 아이리버 마케팅성공사례
  • 제목 : 일반기업의 실무서비스 사례(부제목: 아이리버 마케팅 성공사례)☆ 과 목 명 : 관광서비스론☆ 전 공 : ☆ 학 번 : ☆ 담당교수 : ☆ 이 름 : ☆ 제 출 일 : 2005. 4. 13 목 차1. 서 론-연구 동기 p 32. 본 론 1) 회사 소개① 기업 개요. p 4② 경영 이념. p 5③ 회사 연혁

  • 마케팅 관리 적합성 소비자 평가 밀레스포츠마케팅 밀레 성공사례 캠핑시장 성장 밀레의 성공 실폐사례 아이리버 적합성 평가
  • 성공1234사례 적합성밀레의 성공1234사례 적합성지각상의 일치감모 브랜드 이미지확장 브랜드 이미지이런 점이 일치했다밀레의 적합성1234사례 적합성제품간의 보완성모 브랜드 제품확장 브랜드 제품모제품이 이렇게 도움을 주고확장제품이 이렇게 도왔다.밀레의 적합성1234사례 적합성공통의 브랜드 연상모 브랜드 이미지확장 브랜드 이미지이런점이 공통의 연상이다.밀레의 적합성3. 실폐사례 – 아이리버iRiverInternet River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sorry sonyiRiver◆ 조 명 : ◆ 과 목 : 마케팅원론◆ 교수님 : ◆ 조 원 ◆ - 목 차 -※ 서론 1. 아이리버의 선정배경2. MP3의 등장 및 발전가능성※ 본론1. 아이리버 소개2. 아이리버 연혁3. 설문조사보고-14. 기업전략목표5. 사업포트폴리오(BCG 모형)6. SWOT분석7. STP분석8. 설문조사보고-29. 4P전략10. 아이리버 성공요인11. 발전방향※ 결론1. 시사점※ 서론◈ 아이리버의 선정배경MP3P는 “휴대”를 넘어“착용”가능할 정도로 작고 가벼우면서도

  • [마케팅사례] MP3플레이어의 파워브랜드 iRiver(아이리버) 마케팅성공사례 연구
  • 지역전략산업으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우수기업성공사례연구iriver 성공사례분석과목:호텔경영정보론담당교수:학번:성명:목차 1. 동기 및 서론 12. 본론.2Ⅱ. 아이리버의 탄생 배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