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이리버의 성공에 대해 열심히 분석한 자료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꼭 A+ 받기를 기원할께요 ^^~
- 목차
-
Ⅰ. 서 론
1. 아이리버 선정 동기
2. 아이리버 소개
Ⅱ. 본 론
1. mp3플레이어 시장분석
2. 아이리버의 포지셔닝
Ⅲ. 결 론
1. 포지셔닝의 중요성
2. 나의 생각
- 본문내용
-
2. 아이리버 소개
‘레인콤’은 새로운 디지털 Lifestyle의 창조‘라고 하는 비전 아래, 다년간의 AV Solution개발 및 공급을 통해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2000년 12월에 세계 최초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세계 시장에 출시하였다. 원래 레인콤은 처음에는 미국의 소니블루라는 mp3업체의 하청업체였다.
그러다가 작은 마진이지만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하청업체로 남을것인가 아니면 다소 위험하지만 독자브랜드를 탄생시켜 큰 모험을 할 것인가 하는 갈림길에서 결국은 아이리버라는 독자모델을 탄생시키는 결정을 하게 되었다. 같은 해, 레인콤은 2000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및 사이트
한국형 포지셔닝 -구자룡 지음
포지셔닝 - 알라이스&잭트라우트 지음
마케팅 원리와 전략 -김범종외 3명 지음
http://www.iriver.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