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비즈니스] 컴투스 Com2us 모바일게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obile game market
2. What’s Com2us?
3. Com2us’s Contents
타이쿤 시리즈
포춘골프 3D
미니게임천국
아이모
etc. Contents
4. Conclusion
Success Factors
Risk Factors
- 본문내용
-
Mobile game market
Game의 선호도
아직까지는 Mobile game이 Main이 아닌
Time Killing 위주의 수단으로 인식
2001 ~ 2003
- 연간 100% 이상의 가파른 신장률
2004
- 10.9% 성장
2005
- 15.5% 성장
What’s Com2us?
’98 3명의 대학 동문으로 시작
’99 WAP Game 3종 서비스(LGT) (국내 Mobile 게임산업의 출발)
’00 Java 플랫폼 기반 VM Game 서비스 (LGT)
’05 유럽 시장에서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
‘05 미국 IT전문 밴처 캐피탈 월든, 스톰 벤처스로부터 800만 달러 투자 유치
(국내 Mobile Game 업계 사상 최대규모)
’06 3월 현재 140여명의 직원, 150억 원대의 매출 기록 (국내 시장 최대 규모)
Com2us’s Contents
1) 새 장르를 탄생시킨 붕어빵 타이쿤 시리즈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도출된 아이디어를
활용해 다수의 게임을
제작.
이중 ‘타코야끼 킹’이란
게임을 일본 시장에
서비스. 이후 한국에서
‘붕어빵 타이쿤’ 이란
이름으로 출시.
‘경영 시뮬레이션’ 과
‘아케이드’ 게임의 조화
타이쿤(‘경영시뮬레이션’
+ ‘아케이드’) 이라는
새로운 장르 구축
당시 컬러 휴대폰의
일반화로 인해 모바일
게임 유저가 많아지는
시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