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아웃소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기업이념---------------------------------1
2.기업연혁---------------------------------1
3.풀무원의 주요산업부문 ---------------------2
Ⅱ본론
1.경영활동---------------------------------4
2.아웃소싱의 결정---------------------------5
3.파트너 선정------------------------------5
4.정보시스템 아웃소싱 도입-------------------5
5.전반적인 운영체계-------------------------6
6.아웃소싱운영-----------------------------6
7.아웃소싱의 효과--------------------------7
8.향후과제--------------------------------8
Ⅲ결론
- 본문내용
-
(주)풀무원
Ⅰ서론
1.기업이념
(1)고객기쁨경영
풀무원은 모든 사람이 자연과 조화된 건강한 생활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연건강생활기업으로서 `인간 존중' 과 `환경 보전'에 바탕을 두고 고객이 진정으로 만족하고 마음속에서 기쁨이 우러나오는 경영을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다.
여기서 풀무원이 이르는 "고객" 이란 소비자 뿐만 아니라 풀무원의 직원, 심지어는 사회와 자연까지도 넓은 뜻의 고객 범주에 포함시킨 것으로, 인간과 자연까지 함께 생각하는 책임 경영을 하겠다는 뜻이다.
(2)품질경영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전달하기 위해 제조원칙을 제정, 준수한다.
(3)환경경영
우리는 자연이 건강해야 인간도 건강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자연환경을 있는 그대로 보존하고,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환경보전원칙을 제정. 준수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