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광고(Target advertis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념 ( S-M-C-R-E 이론에 기반)
효과적인 타겟광고 개발단계
배경- 소비자는 왜 FEELING을 추구하는가?
타겟 광고층의 특징과 사례
성별 광고 전략 (여성/남성)
타겟 광고의 장점
타겟 광고의 단점
타겟 광고의 전망& 개선점 - DMB& 배너광고등의 등장
우리학교 광고 ( 앞선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경희대 광고)
- 본문내용
-
타겟 광고의 전망& 개선점.
전망: 기술 혁신에 의한 삶의 질 향상
CHANNEL의 다변화
유전 공학의 발전으로 인한 노령화 사회!
개선점: 21세기는 20 세기의 연장선에 있지만 중장기적 변화를 염두에 두고 철저한 리서치 조사를 통해 끊임없이 가설을 세우면서 변화하는 광고시장에 적응하여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LG생활건강 사업부포트폴리오분석
- IBM의 전략적 혁신
- IBM의 모든것 레포트
- 한국IBM의 Cloud 전략
- 루 거스너 와 IBM부활의 신화,IBM,IBM부활,IBM분석,IBM기업분석,루거스너,IBM영문판
- 서비스 경영 혁신 사례 기업(IBM, XEROX 제록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 월남전 한국 경제에 미친 양면적 파급효과
- 인적자원관리-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