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Drink-RTD커피시장 TOP, 칸타타, 카페라떼 광고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O.P (동서식품)
Ⅱ. 칸타타 (롯데 칠성음료)
Ⅲ. 카페라떼 (매일유업)
Ⅳ. 광고 비교
- 본문내용
-
1) Marketing and Advertising Objectives
제품초기 - 차별화를 위해 이미지 변화 시도.
현재 - 브랜드 특성을 통한 인식의 차별화 유도.
2) Target Audience
20~30대의 젊은 소비자층
3) Message / Persuasion Strategy
커피를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유도.
4) Problems and Recommendation
잘못된 각인효과
강점을 망각할 만한 자극적인 장면보다는
제품의강점을 그대로 살리는 위주의 광고 필요.
1) Marketing and Advertising Objectives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접목.
고급 원두커피의 이미지 각인.
2) Target Audience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3) Message / Persuasion Strategy
음악과 브랜드 명을 동일시하여
삶의 여유와 재충전 의미를 부여함.
4) Problems and Recommendation
뉴욕이란 도시와 칸타타와의 연관성 부재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이 타겟임을 고려
중구난방 식의 의미 전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