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랜드로버에 관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쟁 점
Ⅱ.랜드로버의 전략과 시장분석
Ⅲ.실패요인
Ⅳ.해결방안 및 성공사례적용
Ⅴ.전체적검토
- 본문내용
-
Ⅰ. 쟁점
랜드로버는 93년도 이후로 BMW에 매각이 되었다. 그 당시 전략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더욱더 효율적이고 시장에 적합한 전략을 세우는 것을 논점으로 한다.
Ⅱ.랜드로버의 전략과 시장분석
1.랜드로버의 전략
1)고급화 전략
2)the car the queen drives
3)the best road off
2.시장분석
1) 1992년에서 1993년 suv시장의 전체적인 성장이 이루어졌음.
2) compact 시장은 전년도에 비해 성장세가 둔화 되었지만 여전히 전체 미국시장에서 suv판매량은 늘어났음.
3) 상대적으로 mini와 full-size시장은 compact시장에 비해 높은 증가세를 보여줌.
(즉 소비자의 특성에 맞추어 각 경쟁사들이 전략을 수행하고 있다고 파악됨.)
4)주 고객층
연령(35~49세), 고학력자, 전문직, 기혼자, 50000달러 이하 소득층
(전체적인 판매비중이 남성에게 집중되어 있음)
5)경쟁차종 분석
compact시장에서 익스플로워, 크로키, 사보레가 전체 약80%점유하고 있음.
그리고 일본차(도요타, 닛산 이스즈등)도 점유률이 상승세있음.
판매량 1위 모델은 익스플로워나 크로키의 판매량을 합치면 전체 시장을 30%넘게 jeep가 선점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