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미 사랑인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새로운 아이템으로서 일본에서 널리 알려린 즉석 정미에 대한 주제로서
아주 혁신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표 자료나 제출 자료로서는 정말 GOOD입니다. 확신합니다
- 목차
-
1. 회사소개
2. 고객헌장
3. 회사연혁
4. 회사현황
5. 매장현황
6. 즉석 정미 이제는 필수 입니다.
7. 선진국에서는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8. 성공이 보이는 사업입니다.
9. 열정이 있는 분을 위한 문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10. 고품질 신뢰성 있는 제품을 취급합니다.
11. 미사랑인들의 가족이 되기 위한 절차
12. 마케팅 전략
13. 고품격 매장 구성
- 본문내용
-
1. 회사소개
기업은 이익을 내야 합니다.
직원과 소년 소녀 가장을 돕는데 씀
정당한 값을 지불해야 합니다.
노력한 만큼 이익을 내고 응당의 세금을 낸다
직장에서 인재를 양성해야 합니다.
( 그래프 그림 별도 첨부함 )
- 참고문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