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재무회계] 특2급 호텔 소피텔 엠베서더 재무제표 분석 및 재무지표, 재무비율, 향후방향, 결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개
재무제표분석
-주요제무지표분석 (자산, 부채, 자본, 수익, 비용, 현금흐름)
-주요제무비율분석 (유동성, 레버리지, 안정성, 수익성, 활동성, 성장성)
재무제표분석종합 (지수법, 퍼센테이지법)
결론

본문내용
특2급 호텔 소피텔에 대한 간단한 소개 후

2001년, 2002년, 2003년의 3개년간 재무제표를 분석하여 요약하였다.

각 재무지표항목은 자산, 부채, 자본, 비용, 수익, 현금흐름이며

이를 토대로 재무비율분석을 실시하였다.

유동성, 레버리지, 안정성, 수익성, 활동성, 성장성 분석을 하였으며,

지수법과 퍼센테이지법으로 분석결과를 종합하였다.

그 후에 문제점을 찾아내어 원인을 조사하고,

향후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였다.
참고문헌
dart.fss.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회계학]로얄호텔로 본 호텔회계
  • 호텔 회계 로얄 호텔목차서론본론로얄 호텔 소개로얄 호텔 재무제표 (1999, 2000)로얄 호텔의 재무제표 분석로얄 호텔 CFO와의 인터뷰결론서론우리는 한학기 동안 호텔 회계 과목을 통하여 재무 회계자의 역할과 그를 수행 하기 위한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였다. 이에 실무에서 직접 근무하시는 호텔의 재무 회계 담당자 분을 만나 직접 인터뷰하는 자리를 가져 봄으로서 호텔이라는 특수한 기업의 재무 담당자의 역할을 좀 더 확실히 이해하는 기

  • [재무회계, 호텔재무회계, 호텔관광재무회계]특 1급 호텔 3개(매리엇, 아미가, 리츠칼튼) 의 4대 재무제표 분석 및 정리 후 결론도출.
  • 봉사료기타2002 291 284 54 302002서부북부2001200220032004아미가의 수익구조분석상품용역임대2003 69 56 362003서부북부상품용역임대기타2004 66 56 37 12004서부북부스포월드건우빌딩2001 123 322001서부북부스포월드건우빌딩2002 126 212002서부북부2001200220032004참고 문헌 및 출처월간 호텔&레스토랑www.ritz-colton.co.kr 리츠칼튼www.jw-marriott.co.kr 매리어트www.amiga.co.kr 아미가www.lifeinkorea.com/Hotels/Korea호텔회계학 (조효숙 저)www.naver.com 검색 툴

  • [호텔마케팅][호텔][마케팅][브랜드도입][지각위험][고객관리][고객]호텔마케팅의 브랜드도입, 호텔마케팅의 지각위험, 호텔마케팅의 고객관리, 호텔마케팅의 사례(신라호텔), 호텔마케팅의 마케팅믹스전략 분석
  • 호텔기업이 고객에 대하여 면밀한 관심과 긴밀한 접촉이 없이는 어떠한 호텔경영도 성공할 수 없다. 지금까지는 고객 필요와 선호도만을 중심으로 고객 분석이 이루어져 왔는데 미래의 고객의 변화는 환경변화에 따른 일상적인 변화가 아니라 일순간에 변화하는 행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따라서 한 순간의 통찰력과 창의력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과 욕구가 어떻게 변화하였으며 향후에는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

  • [호텔경영] 호텔체인사례- 리츠칼튼
  • 호텔이 미국의 웨스틴사와 위탁경영계약을 체결함으로 성사되어 현재까지 계약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후 꾸준히 증가하여 특1급 호텔 9곳과 특2급 호텔 2곳이 위탁경영호텔의 형태로 경영을 유지하고 있다. 지금까지 특급호텔 외에는 위탁경영계약이 성사되지 않은 이유는 위탁경영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브랜드파워와 마케팅 능력, 인력개발 능력 등, 풍부한 호텔경영 노하우가 요구되기 때문이며 국내 중저가관광호텔의 경우 90%

  • [호텔경영] 호텔경영형태
  • 호텔(referral group hotel)(1)리퍼럴그룹경영호텔의 형태와 개념(2)리퍼럴그룹경영호텔의 장단점4)임차경영호텔(lease management) 5)합작투자경영호텔6)업무제휴경영호텔Ⅲ. 결론Ⅰ. 서론모든 기업은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그 기업에 맞는 경영 전략이나 경영을 위한 기본적인 틀이 마련되어 있다. 오늘날의 호텔도 단순히 숙박을 하는 사적 시설이 아닌 하나의 ‘기업’으로써 그에 맞는 기업경영이 요구되고 있다. 호텔과 관련된 관광 학을 전공으로 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