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MP3 플레이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l 귀하께서는 MP3를 보유하고 계십니까?
1. 보유하고 있는 MP3를 브랜드는 어떤 것입니까?
2. MP3를 구입 하신지 얼마나 되셨습니까?
3. 현재 사용중인 MP3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4. 현재 사용중인 MP3를 선택하신 동기는 어떤 것입니까? (3개만 선택해 주세요)
5. 현재 사용중인 MP3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는 어느 정도 입니까?
6. MP3를 재구매 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브랜드 이미지 척도가 어느 정도 싞뢰핛 맊핚 것으로 여겨짂다. 따라서 이 데이터를 이용하여 가설을 검정하고자 핚다.Cronbach의알파 항목 수.659 7Cronbach의알파 항목 수.634 711(1) 가설검정방법가설1의 경우 제조사 별로 브랜드 이미지를 측정하여 그 값을 비교하여 확인핛수 있다. 본 설문지를 이용해서는 다음의 두 가지 방법으로 가설을 검정핛 수 있다.① 일곱 개의 항목의 평균을 구해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핚 수량변수를 얻을수 있다. CY
브랜드에 대한 대응5. 차별화 방안 등에 대한 조사 및 평가Ⅲ. 설문조사 1. 설문조사 2. 설문조사 결과 분석Ⅳ. 우리가 기획한 마케팅 전략1. 제품의 개발2. membership card 발급3. 빠른 서비스 제공4. 지점 홍보5. 음악 서비스 제공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느낀점 Ⅰ. 스타벅스(starbucks)를 선정한 이유빠른 정보화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항상 자고 나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휴대폰 , mp3등 우리가 불과 10여년전만 해
설문지 조사우리가 알고 있는 막연한 아이리버 브랜드의 호감도를 정확히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 하였다.설문지 내용본 설문은 경영학원론 수업 발표자료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음을 명시합니다.성별: 남/여 * MP3 제품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예 / 아니오* 사용하고 계시다면 어느 브랜드를 사용하고 계십니까?① 아이리버 ② iAUDIO ③ SONY ④ 삼성(yepp) ⑤ 기타( ) * 만약 MP3를 재구입하게 되신다면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십니까?①
인지도에 관한 이론적 배경 등에 관하여 조사 하였다. 또한, 논문의 조사 설계와 관련된 것으로, 조사대상과 자료수집방법, 샘플 추출 방법 그리고 논문에서 조사하고자 한 내용을 요약한 조사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다. 조사대상자들이 작성해 준 설문지를 분석하여, 대학생들의 쇼핑몰 인지도와 만족도 등 본 연구에서 알아보고자 한 내용을 통계학적인 수치로 나타내고 분석하였다. 마지막으로 결론에서는 연구결과를 요약하고 이를 토대로 한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