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홍초불닭 마케팅 분석 및 수요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선정기업 소개
① 기업연혁
② 경영목표
③ 홍초원소개
Ⅱ. 선정사업장 소개
① 선정이유
Ⅱ.본론
①SWOT
②4P
③차별화 전략
④수요예측기법
⑤경쟁사분석
Ⅲ.결론
- 본문내용
-
Ⅰ.선정기업 소개
① 기업연혁
2002. 08 신촌 홍초불닭 개점
2003. 07 홍초불닭 가맹사업실시
2003. 08 부산대점 오픈
2003. 10 홍대직영점 외 4개점 오픈
2003. 11 홍초불닭 양념소스 공장 설립
2003. 12 (주)Hong's Food 법인설립
2004. 07 현재 홍초불닭 60여개의 가맹점 오픈
2004. 10 경기도 이천 양념공장 가동
2004. 10 100호점 오픈
2004. 11 일본 도쿄 지사 설립
2005. 03 신규 브랜드 '홍초 화가마'출시
2005. 03 160호점 오픈
2005. 04 일본 도쿄 직영 1호점 오픈
2005. 05 프리미엄매장 'Red Station'오픈
2005. 06 '홍초 화가마' 서울점 오픈
② 경영목표
지속적인 경쟁력에 기반한 수익성 확보
장기 번영을 위한 핵심역량의 확보와 강화
지속적인 발전과 재무적인 안정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혁신과 효율성
미래지향적인 조직구조와 문화
사회적 공헌
③ 홍초원 소개
프랜차이즈의 성공 역사를 이룬 (주)홍초원은 홍초불닭을 시작으로 새로이 부상하는 기업이다. 기업에서 1순위로 내세운 "홍초불닭" 매장은 전국에 직영점, 가맹점을 두고 순조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홍초불닭을 시작 할때 기존의 닭요리와는 다른 차별화된 요소를 가지기 위하여 많은 연구와 개발을 하였다. 이러한 매운 열풍을 주도한 브랜드가 홍초불닭 이었다.
Ⅱ. 선정사업장 소개
① 선정이유
우리 조에서 선정한 사업장은 경주에 있는 홍초불닭(동대점)이다.
우리 학교와 가까이 위치하며,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음식점 중 하나로 요즘 트랜드인 매운 음식에도 적합하여서 자료를 얻기에 용이하다고 판단 경주의 동대점을 채택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